‘전주 대라수 글로벌 에듀’ 4월 주택전시관 오픈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일원에 공급되는 ‘전주 대라수 글로벌 에듀’가 오는 4월 주택전시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주 대라수 글로벌 에듀’는 지하 3층 ~ 지상 29층, 아파트와 아파텔 등 총 368세대 규모로 상업시설 등이 함께 구성된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와 테라스 특화설계를 도입했으며, 시스템에어컨, 신발살균기, 전기오븐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호텔식 욕실설계, 홈 IOT, 무인택배 시스템, 주차 대수 안내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갖출 예정이다.
또한 도보 통학권에 전주 금암초, 전일중, 전주동중, 전주여고, 전북대 등이 위치하며, 미국 최상위 STEM 명문학교로 지정된 마운트 올리브 스쿨(Mount Olive School)이 단지 내에 자리 잡을 예정이다.
특히 사업지가 순천-완주고속도로 동전주IC 및 호남고속도로 서전주IC에 인접해 뛰어난 광역교통망을 자랑하며, 금암광장교차로, 기린대로를 중심으로 전주 전지역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전주시청, 전북도청, 교육지원청이 단지와 인접해 행정, 공공시설 접근이 양호하고 전주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공용터미널, 대형마트, 모래내시장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전주 대라수 글로벌에듀’가 들어서는 전주시는 전주종합경기장과 전북대학교 일원을 첨단 디지털 문화콘텐츠 산업의 거점으로 육성하는 덕진권역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2025년까지 전주역세권 복합개발 사업이 추진되는 등 대형 개발 호재를 품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주 대라수 글로벌 에듀’ 주택전시관은 오는 4월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에 오픈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2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3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4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5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6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7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8“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9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10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