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애슬레저 비즈니스 웨어로 남성 공략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남성들의 비즈니스웨어로 손색 없는 기능성 웨어 라인 안다르 맨즈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안다르는 맨즈 애슬레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남성들을 충성 고객으로 확보해 왔다.
실제로 2021년 4분기 맨즈 라인의 매출 비중이 안다르 전체 매출의 17%였던 것에 비해, 2022년 4분기에는 23%를 차지했다.
이에 안다르는 맨즈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통해 남성 애슬레저 시장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비즈니스웨어에 운동복에 비견되는 기능성을 더해 슬랙스 외에도 자켓, 셔츠 등 라인을 대거 확대해 남성들을 위한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완성했다.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장소는 물론, 골프와 같은 활동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제품 강화로, 그동안 안다르가 추구해 온 이른바 '웍슬레저(일+레저, Work+Athleisure)' 카테고리를 실현하겠다는 전략이다.
'풀스택 맨즈 클래식 스트라이프 셔츠'는 강력한 신축성과 탁월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우븐 스트레치 맨즈 자켓'은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에 걸맞게 격식을 차릴 수 있는 전통적인 자켓 디자인의 제품이다. 수분을 빠르게 날리는 속건 기능과 촉감부터 시원한 느낌을 주는 접촉냉감 원사를 사용했고, 2way 스트레치 신축성을 반영했다.
또한, 기능성 슬랙스도 신규 원단 '에어프라임'을 적용한 2종이 추가로 출시된다. 에어프라임은 공기가 순환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원사로 직조해 원단 사이로 땀과 열기가 배출된다. 5종 단색 컬러와 5종의 스트라이프 슬랙스로 선택의 폭도 넓다. 길이도 숏, 스탠다드로 선보여 수선 없이 체형에 맞게 입을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고객의 피드백을 빅데이터화 해 제품에 빠르게 반영하는 자체 R&D조직 '안다르 AI랩'을 통해 비즈니스웨어에 대한 남성 고객들의 고충을 수렴하고, 불만사항을 개선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 및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판교점, 온라인 편집숍 'EQL 스토어' 오픈
- 롯데웰푸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6개 상 수상
- 한국마사회-조교사협회-말산업 양성기관, 말산업 인재 양성 위한 MOU
- 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 커널 아카데미 ‘Physical AI Forum 2025’ 성료
- SSG닷컴, 새벽배송 무료배송 확대…19일까지 적용
- 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의정부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 천연 핫팩 전달
- 인천항만공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에 헌혈증 기부
- 파마이노베이션, 치약 OEM·ODM 업계 첫 해외 거점 태국 지사 설립
- 코스노리,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수상…"K-뷰티 성장세 입증"
- 단꿈아이, 뮤지컬 ‘정승제의 수학대모험 : 수포자의 비밀’ 런칭…"오픈 직후 전 예매처 1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한옥문화공간 '예루원', 청년 창업카페로 24일 정식 개점
- 2남원시, '2026 트래블 파트너스 데이' 성료…관광 협력 본격 시동
- 3남원시, 전북 지방하천 제방정비 '우수기관' 영예
- 4현대백화점 판교점, 온라인 편집숍 'EQL 스토어' 오픈
- 5롯데웰푸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6개 상 수상
- 6한국마사회-조교사협회-말산업 양성기관, 말산업 인재 양성 위한 MOU
- 7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 커널 아카데미 ‘Physical AI Forum 2025’ 성료
- 8인천 송월동, 대규모 재정비 돌입
- 9SSG닷컴, 새벽배송 무료배송 확대…19일까지 적용
- 10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의정부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 천연 핫팩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