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디아, 색조화장품 ‘멀티유즈 섀도우팔레트 02 러브’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3-04-03 09:45:06
수정 2023-04-03 09:45:06
정의준 기자
0개
색조화장품 전문브랜드 ㈜루리디아(RULIDIA)는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멀티유즈 섀도우팔레트 02러브’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멀티유즈 섀도우팔레트 02러브’는 퓨어, 디어, 아가페, 부케 등 유행을 타지 않는 10가지 컬러로 구성해 사계절 컬러조합이 가능하게 고안된 제품으로 활용도에 따라 3가지의 콘셉트룩이 나오는 다채로운 팔레트라는 점과 섀도우 외에 라이너, 블러셔, 글리터까지 가능한 4in1 멀티유즈가 가능하다는 실용성이 특징이다.
또한 눈가 칙칙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 블러링 텍스쳐가 장점으로 눈부신 발색이 가능하고 초보자도 쉽게 레이어링이 되어 뭉침 없이 얇게 펴 발려 블러셔로도 가능하다.
이귀정 루리디아 대표는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10가지 색상으로 따듯하면서도 가슴 벅찬 사랑을 색조화장품으로 표현할 수 있다”며 “아이메이크업은 물론 아이라이너, 블러셔, 글리터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경제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루리디아는 ‘멀티 유즈 섀도우팔레트 02 러브’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월 1월까지 구매고객에게 울트라 플랫 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