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디아, 색조화장품 ‘멀티유즈 섀도우팔레트 02 러브’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3-04-03 09:45:06
수정 2023-04-03 09:45:06
정의준 기자
0개
색조화장품 전문브랜드 ㈜루리디아(RULIDIA)는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멀티유즈 섀도우팔레트 02러브’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멀티유즈 섀도우팔레트 02러브’는 퓨어, 디어, 아가페, 부케 등 유행을 타지 않는 10가지 컬러로 구성해 사계절 컬러조합이 가능하게 고안된 제품으로 활용도에 따라 3가지의 콘셉트룩이 나오는 다채로운 팔레트라는 점과 섀도우 외에 라이너, 블러셔, 글리터까지 가능한 4in1 멀티유즈가 가능하다는 실용성이 특징이다.
또한 눈가 칙칙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 블러링 텍스쳐가 장점으로 눈부신 발색이 가능하고 초보자도 쉽게 레이어링이 되어 뭉침 없이 얇게 펴 발려 블러셔로도 가능하다.
이귀정 루리디아 대표는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10가지 색상으로 따듯하면서도 가슴 벅찬 사랑을 색조화장품으로 표현할 수 있다”며 “아이메이크업은 물론 아이라이너, 블러셔, 글리터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경제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루리디아는 ‘멀티 유즈 섀도우팔레트 02 러브’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월 1월까지 구매고객에게 울트라 플랫 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