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POST, 지구의 날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4-03 11:12:38
수정 2023-04-03 11:12:38
정의준 기자
0개

BGF네트웍스의 편의점 택배 서비스 CUPOST는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CUPOST 홈페이지를 통해 ‘지구의 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에 희망을 전하다, Return to nature’를 슬로건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 참여는 4월 20일까지 CUPOST 홈페이지를 통해 ‘지구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접착 날개 박스를 제공한다.
재생지로 만들어진 무접착 날개 박스는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된 친환경 박스로 환경 오염에 대한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자 소비자들과 함께 지구 환경 보호에 동참하기 위해서 기획됐다.
조규천 BGF네트웍스 기획마케팅팀 팀장은 “환경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고 환경 보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식목일을 맞이해 홈 가드닝을 위한 ‘스위트 바질 키우기 키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하였고 이어 지구의 날 캠페인 ‘무접착 박스 제공’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환경 오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모비스, 주요 車부품에 친환경 알루미늄 쓴다
- 지쿱,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 출시
- 셀트리온 "불확실성 최소화·주주가치 제고 나설 것"
- LG전자, 싱가포르 초대형 물류센터에 고효율 HVAC 공급
- 방사청, 美 방산기업 안두릴과 첨단 무인전투체계 공동개발 협력
- KT, 모바일 요금제 '정액 할인' 신설…"1인 가구 혜택"
- HD현대일렉트릭, 초대형 특수변압기 시장 ‘정조준’
- ㈜한화, MSCI ESG 평가 'AA등급' 획득…2년 연속 상승세
- 혼다코리아, 라이딩 시즌 맞이 4월 모터사이클 구매 프로모션
- 마드라스체크, 국내 대표 협업툴 '플로우' 10주년 기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