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대규모 PvP 콘텐츠 거대 전장 ‘격전지’ 공개
‘격전지’ 특징 영상 선보여…‘글라이더’ 활용성 주목
실감형 콘텐츠 통해 ‘격전지’ 체험 기회 제공, 특별 쿠폰 선물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거대한 전장 ‘격전지’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격전지는 3개 서버 이용자들이 참여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나이트 크로우’의 핵심 콘텐츠다. 입체적이고 광활한 전장에서 자유롭게 공중을 누비는 ‘글라이더'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40레벨을 달성하면 격전지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이용자는 격전지 전투를 통해 ‘전공 휘장’ 등 크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공 휘장은 격전지 몬스터 또는 다른 서버 캐릭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특수 재화로, 순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격전지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도 공식 사이트에 마련됐다. 이용자는 격전지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킬데바트’에서 글라이더 비행과 거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사전 체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쿠폰도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4월 2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와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