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봄 맞아 글로 팝업스토어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04-10 09:44:05
수정 2023-04-10 09:44:05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AT로스만스는 봄 시즌에 맞춰 오는 6월까지 백야드빌더 성수점에서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곳곳에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을 배치했으며, 글로 하이퍼X2와 백야드빌더의 마스코트 ‘빌리’를 조합한 캐릭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꾸몄다.
팝업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 멤버에게는 음료 할인 혜택과 함께 빌리 캐릭터가 그려진 짐색과 드립백 등 한정판 굿즈가 제공된다.
또한, 개인 SNS에 한정 메뉴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빌리 피크닉 방석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글로 하이퍼 X2 체험존을 만들어 성인 방문객이라면 글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박철완 금호석유화학 전 상무 측 지분 일부 매도
- 현대차, 지난해 매출 175조2,312억원 '역대 최대'…영업익은 '감소'
- "상담·시승·구매·수리까지 원스톱”…BYD코리아, 대구 전시장 오픈
- 삼성E&A, 2024년 영업익 9,716억원…"12년 만에 배당 재개"
- 오영주 장관, “중소기업 AI 활용·확산 위한 정책디자인 추진"
- 모델솔루션, 첨단 신소재 기업 그래핀스퀘어와 MOU 체결
- "의사 오케스트라"…한미약품-MPO, ‘빛의소리 나눔콘서트’ 개최
- 삼성SDS, 2024년 매출 13조 8,282억 원…전년 比 4.2%↑
- 강한 소상공인 성장지원사업 모집…사업분야 개척 지원
- 현대렌탈케어, 귀뚜라미와 전략적 업무협약체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