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美 ‘뉴욕 레드불스’와 공식 후원사 계약…스포츠 마케팅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3-04-12 09:29:13 수정 2023-04-12 09:29:13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뉴욕 레드불스 아레나 구장 내 진로 사이드라인 바 사진.[사진=하이트진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 '진로(JINRO)’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미국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미국 내 스포츠 종목 후원을 통해 현지인을 넘어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직·간접적으로 브랜드를 홍보한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31일 메이저리그 축구(MLS)팀 중 뉴욕을 본거지로 하는 축구 구단 뉴욕 레드불스(New York Red Bulls)’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로써 뉴욕 레드불스 축구팀의 홈구장인 뉴욕 레드불스 아레나(New York Red Bulls Arena)’를 찾는 25,000명의 관중에게 구장 내 진로 사이드라인 바에서 진로소주 칵테일을 선보이게 된다.

 

대형 전광판과 구장 곳곳의 TV 화면, 그리고 관중석을 회전하는 LED 광고 화면에도 진로 브랜드가 노출될 예정이다. 광고 판넬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소주 제품 정보 및 가까운 판매처 정보도 얻을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