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출시 전 홍보나서
경제·산업
입력 2023-04-12 16:09:31
수정 2023-04-12 16:09:31
윤혜림 기자
0개
서울 주요 도심서 실제 플레이 영상으로 제작한 대형 전광판 광고 실시
사전 예약 진행 중,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 선물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위메이드가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앞두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27일 서비스를 시작한다.
위메이드는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강남역, 을지로, 명동 등 주요 도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서 ‘나이트 크로우’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매력적인 클래스와 주요 콘텐츠 글라이더, 격전지 전투 등을 소재로, 실제 플레이 영상을 활용해 제작했다.
이와 함께, 서울·경기 버스와 판교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 등에도 다채로운 형태의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와 옥외광고,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프롬바이오, ‘위 건강엔 매순간 매스틱’으로 건강한 일상 제안
- 제주항공 최대 할인 프로모션 ‘찜’ 오픈
- 현대제철, 제철 부산물 활용 건설재료화 기술 심포지엄 개최
- 세인엔에스, 친환경 TPM 서비스 ‘NSCARE’로 ESG 실천 강화
- LG전자, 국내외서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린다
- 중진공, E-7-1 비자 고용추천 제도 운영
- K-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수출 전진기지로 자리매김
- 유라, 신세계百 강남점 ‘스위스 유라 프리미엄 커피바’로 리뉴얼 오픈
- 대신證 "큐리언트, ADC 기술수출 기대감"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1 ‘자카르타 E-PRIX’ 대회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프롬바이오, ‘위 건강엔 매순간 매스틱’으로 건강한 일상 제안
- 2미래에셋생명, 'M-케어 치매간병보험' 특약 강화
- 3제주항공 최대 할인 프로모션 ‘찜’ 오픈
- 4부산시, 대우제약과 안과의약품 제조시설 증설에 힘 모은다.
- 5현대제철, 제철 부산물 활용 건설재료화 기술 심포지엄 개최
- 6세인엔에스, 친환경 TPM 서비스 ‘NSCARE’로 ESG 실천 강화
- 7LG전자, 국내외서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린다
- 8중진공, E-7-1 비자 고용추천 제도 운영
- 9체중 빼면서도 근육 늘려준다…한미약품, 美 당뇨병학회서 비만신약 연구 발표
- 10K-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수출 전진기지로 자리매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