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출시 전 홍보나서
경제·산업
입력 2023-04-12 16:09:31
수정 2023-04-12 16:09:31
윤혜림 기자
0개
서울 주요 도심서 실제 플레이 영상으로 제작한 대형 전광판 광고 실시
사전 예약 진행 중,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 선물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위메이드가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앞두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27일 서비스를 시작한다.
위메이드는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강남역, 을지로, 명동 등 주요 도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서 ‘나이트 크로우’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매력적인 클래스와 주요 콘텐츠 글라이더, 격전지 전투 등을 소재로, 실제 플레이 영상을 활용해 제작했다.
이와 함께, 서울·경기 버스와 판교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 등에도 다채로운 형태의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와 옥외광고,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 스마트싱스 업데이트…"잠들면 조명·TV 알아서 꺼진다"
- SK텔레콤, AI 스타트업 발굴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 LG전자, 레트포 핫플 '금성전파사' AI 체험존 선봬
- LG 올레드 TV, 5년 연속 카본트러스트 '탄소발자국' 인증
- 뉴온, 천연 다이글로메라 활용 ‘다이글로 필 다이어트’ 론칭
- 허윤홍 GS건설 대표 "AI는 생존의 문제"…디지털 전환 강조
- 한국타이어, ‘벤투스 에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 구름DEVTH, 국내 최초 ITSQF 기반 SW개발역량 평가도구 인증 획득
- 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 연다
- BS코아이비인후과병원, 간호등급제 최고등급 'A등급'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