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프레스, ‘2023 UTIS 유통인쇼’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3-04-13 16:10:06
수정 2023-04-13 16:10:06
정의준 기자
0개

마케팅 전문 기업 아마프레스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 에서 개최되는 ‘2023 UTIS 유통인쇼’에 참가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마존 코리아의 마케팅 협력사인 아마프레스는 비주얼 분석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해외 판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수출바우처 및 혁신 바우처 수행기업으로 해외 진출 희망기업이 아마프레스의 서비스를 국비 지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유통인쇼에서는 ‘이커머스 솔루션 페어–이커머스 전문 솔루션‘ 서비스 부문을 맡아 해외 수출과 관련한 광고 및 마케팅 등 이커머스 수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유통인쇼에 방문 상담을 받는 인원에 한해 해외 진출에 필요한 콘텐츠, 광고 분야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