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프레스, ‘2023 UTIS 유통인쇼’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3-04-13 16:10:06
수정 2023-04-13 16:10:06
정의준 기자
0개
마케팅 전문 기업 아마프레스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 에서 개최되는 ‘2023 UTIS 유통인쇼’에 참가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마존 코리아의 마케팅 협력사인 아마프레스는 비주얼 분석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해외 판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수출바우처 및 혁신 바우처 수행기업으로 해외 진출 희망기업이 아마프레스의 서비스를 국비 지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유통인쇼에서는 ‘이커머스 솔루션 페어–이커머스 전문 솔루션‘ 서비스 부문을 맡아 해외 수출과 관련한 광고 및 마케팅 등 이커머스 수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유통인쇼에 방문 상담을 받는 인원에 한해 해외 진출에 필요한 콘텐츠, 광고 분야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