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62회 성웅 이순신 축제' 캠페인 전개

전국 입력 2023-04-18 11:25:28 수정 2023-04-18 11:25:28 김정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이순신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
‘자기야’ 박주희, ‘미스터트롯’ 최정훈도 축제 알리기에 한몫

이번 축제는 오는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이순신종합운동장, 현충사, 온양온천역, 곡교천 일원에서 열린다.[사진=아산시]

[아산=김정호기자]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오는 21일 도내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천안종합터미널 일원에서 아산시 정책특별보좌관과 함께하는 초대합니다~ 아트밸리 아산 제62회 성웅 이순신 축제캠페인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10일 앞으로 다가온 아트밸리 아산 제62회 성웅 이순신 축제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홍보 행사는 정책 특별보좌관들의 자발적인 구상과 기획으로 마련됐다.

 

여기에 세계적 한복디자이너인 목은정 K-컬쳐 분야 특보와의 인연으로 대표곡 자기야의 가수 박주희와 미스터트롯출신 가수 최정훈이 홍보 행사에 함께하게 됐다.

 

두 가수는 성웅 이순신의 정신을 기리는 아산의 12척 배 중 하나가 되고 싶은 마음이라며 동참 의지를 밝혔다.

 

박주희는 57회 아산 성웅 이순신 축제 축하공연 무대를 함께 했었는데, 코로나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열리는 이번 축제이기에 기대가 더욱 크다고 말했다.

 

최정훈은 부친 고향이 세종이고 증조부 증조모 등 묘소도 세종에 있어 명절 때마다 자주 지나치다 보니 아산이 친근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아산시 정책특별보좌관단 간사 김기창 복지 분야 특보는 아트밸리 아산 제62회 성웅 이순신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시민 한 사람 한 사람 모두가 아산을 대표하는 홍보요원으로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관 주도가 아닌 특보단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획됐다는데 이번 캠페인의 각별한 의미가 있다며 특보단에 감사의 뜻과 함께 홍보캠페인 동참 의사를 전했다.

 

한편, ‘아트밸리 아산 제62회 성웅 이순신 축제는 오는 428일부터 30일까지 이순신종합운동장, 현충사, 온양온천역, 곡교천 일원에서 열린다.

 

이순신 장군 출정행렬, 국내 최대규모의 군악의장 페스티벌, 백의종군길 전국 걷기대회 등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콘텐츠들로 구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kjho5855@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