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과정 수강생 모집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하 연구원)이 주최하고 WWD코리아가 주관하는 ‘화장품 브랜딩 교육 과정’이 오는 5월 10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 교육 과정은 실무 위주의 개념 및 나만의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실습으로 진행되며, K-Beauty를 이끌어갈 화장품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특히 계명대학교 패션마케팅 겸임 교수이자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심사위원 역임 등 브랜드 컨설턴트로 잘 알려진 베테랑 브랜딩 전문가 정인숙 브랜드앤브랜더스 대표가 진행한다.
교육 은 브랜드에 대한 이해, 디지털 씽킹 프로세스와 방법론, 콘셉의 정의, 브랜드 네임 개발 사례 및 네이밍 기법, 나만의 브랜드‧제품 콘셉 보드 완성 등 화장품 브랜드 개발 이론에서부터 실습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과정은 화장품 창업 희망자, 비즈니스 관심자, 업계 실무진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5월 15일부터 5월 24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교육을 총 80% 이상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연구원을 통한 교육 이수 수료증과, WWD코리아에서 자체 발급하는 수료증도 함께 수여된다.
교육과정을 주관한 김태현 WWD코리아 의장은 “다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질적으로 브랜딩하고 상품화할 수 있는 사고와 역량을 갖춘 전문가 양성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핵심적 내용들을 중심으로 이번 과정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 교육 과정 신청은 올코스 화장품산업정보포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안암병원, 광복 80주년 기념 독립운동가 전시회·음악회 개최
- 얼굴은 푸석, 피로, 체중 증가…'갑상선호르몬' 부족 때문일 수도
- 고령층, 독감 백신 효과 크게 떨어져…"'면역 노화' 고려한 백신 접종을"
- 대웅 ‘마이크로니들’ 흡수율 주사제 대비 80%…약물 전달 효율 입증
- 길리어드 CAR-T 치료제 '예스카타주' 식약처 허가
- 간암 수술도 로봇으로…서울아산병원, 로봇 간절제술 100례 달성
- 이대서울병원 ‘스마트 콜센터’ 구축…“상담 통화, 모두 텍스트로”
- 수술 후 마약성 진통제 줄이고 회복 앞당기는 'ERAS 프로그램'
- 아이디언스-앱티스, ‘이중 페이로드 ADC’ 공동 개발
- 자생한방병원, “퇴행성 척추질환에 ‘태반 추출물 약침’ 효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38세금징수TF팀', 지방세 체납원인 압류차량 인도명령
- 2안동 풍산시장, 공모사업 선정으로 미식관광 거점화 첫걸음
- 3안동시, ‘K-미식 전통주 벨트 팝업열차’ 출시
- 4안동시, 고향사랑기부제 누적 30억 원 달성
- 5경북도, 광복 80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및 추모벽 명각식 개최
- 6경북도, APEC 전 분야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 7경북 시청자미디어센터, 포항 오천읍에 ‘첫 삽’
- 8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경제부총리 만나 핵심현안 지원 요청
- 9대구시, 제80주년 광복절 맞아 뜻깊은 경축행사 개최
- 10대구 북구, '온-배움' 온라인 평생학습 하반기 학습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