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과정 수강생 모집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하 연구원)이 주최하고 WWD코리아가 주관하는 ‘화장품 브랜딩 교육 과정’이 오는 5월 10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 교육 과정은 실무 위주의 개념 및 나만의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실습으로 진행되며, K-Beauty를 이끌어갈 화장품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특히 계명대학교 패션마케팅 겸임 교수이자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심사위원 역임 등 브랜드 컨설턴트로 잘 알려진 베테랑 브랜딩 전문가 정인숙 브랜드앤브랜더스 대표가 진행한다.
교육 은 브랜드에 대한 이해, 디지털 씽킹 프로세스와 방법론, 콘셉의 정의, 브랜드 네임 개발 사례 및 네이밍 기법, 나만의 브랜드‧제품 콘셉 보드 완성 등 화장품 브랜드 개발 이론에서부터 실습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과정은 화장품 창업 희망자, 비즈니스 관심자, 업계 실무진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5월 15일부터 5월 24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교육을 총 80% 이상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연구원을 통한 교육 이수 수료증과, WWD코리아에서 자체 발급하는 수료증도 함께 수여된다.
교육과정을 주관한 김태현 WWD코리아 의장은 “다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질적으로 브랜딩하고 상품화할 수 있는 사고와 역량을 갖춘 전문가 양성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핵심적 내용들을 중심으로 이번 과정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 교육 과정 신청은 올코스 화장품산업정보포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