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과정 수강생 모집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하 연구원)이 주최하고 WWD코리아가 주관하는 ‘화장품 브랜딩 교육 과정’이 오는 5월 10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 교육 과정은 실무 위주의 개념 및 나만의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실습으로 진행되며, K-Beauty를 이끌어갈 화장품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특히 계명대학교 패션마케팅 겸임 교수이자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심사위원 역임 등 브랜드 컨설턴트로 잘 알려진 베테랑 브랜딩 전문가 정인숙 브랜드앤브랜더스 대표가 진행한다.
교육 은 브랜드에 대한 이해, 디지털 씽킹 프로세스와 방법론, 콘셉의 정의, 브랜드 네임 개발 사례 및 네이밍 기법, 나만의 브랜드‧제품 콘셉 보드 완성 등 화장품 브랜드 개발 이론에서부터 실습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과정은 화장품 창업 희망자, 비즈니스 관심자, 업계 실무진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5월 15일부터 5월 24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교육을 총 80% 이상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연구원을 통한 교육 이수 수료증과, WWD코리아에서 자체 발급하는 수료증도 함께 수여된다.
교육과정을 주관한 김태현 WWD코리아 의장은 “다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질적으로 브랜딩하고 상품화할 수 있는 사고와 역량을 갖춘 전문가 양성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핵심적 내용들을 중심으로 이번 과정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 교육 과정 신청은 올코스 화장품산업정보포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 '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아리바이오, ‘경두개 음향진동자극’ 인지기능개선 결과 국제학술지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안군, 문형배 전 헌법재판소장 초청 청렴 특강
- 2경기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평화·통일 거점으로 재탄생"
- 3김성제 의왕시장 '이주노동자 맞춰 모국어 안전수칙 배포'
- 4“에이전틱 AI 시대 본격화”…삼성, AI로 새로운 가능성 연다
- 5오너 3세 합류에도…1조 자기자본 힘겨운 LS증권
- 6코인원, 가상자산 대여 서비스 '코인 빌리기' 출시
- 7'GA 5위' 굿리치 매물로…보험사 GA 확장 경쟁 불붙나
- 8NC AI, 자체개발 LLM 기술력 인정…독자생존은 과제
- 9은행권, 가계대출 문턱 높여…속도조절론 부응
- 10빗썸, 모바일신분증 민간앱 인증 확대 적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