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초냉감 소재 적용한 '코드10' 아이스웨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4-24 11:08:06
수정 2023-04-24 11:08:06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초냉감 소재를 적용한 '코드10' 아이스웨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코드10 시리즈는 '얼음실'로 불리는 신소재인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한 아이스웨어다. 즉각적이고 영구적인 냉감 기능이 특징이다.
코드10에 적용된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는 공기 중의 수분을 빨아들이는 원사의 흡습률이 기존 나일론 원사 대비 약 2배 높다. 또 면 대비 수분율이 50% 이하로 적고, 신축성 있는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됐다.
대표 제품인 '코드10 아이스 폴로'는 단색 컬러와 스트라이프 2가지 스타일로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된다.
'코드10 아이스 슬랙스'는 남성용은 다크 네이비, 다크 차콜, 블랙, 베이지, 카본블루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여성용은 다크 네이비, 소이, 블랙 3가지로 출시됐다.
코드10 시리즈는 폴로, 슬랙스를 비롯해 라운드 티셔츠, 우븐 셔츠, 우븐 원피스, 조거팬츠, 카고 팬츠 등으로도 출시됐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올 여름은 예년보다 더위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상돼 냉감 의류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코드10은 아웃도어의 냉감 기능성을 일상 스타일에 접목한 아이스웨어로 올해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 동화약품 마그랩, ‘포 스트레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 ㈜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 네이버페이, 소득 대비 보험료 비교 가능한 ‘내 보험 점검’ 서비스 오픈
- 삼성물산 건설부문,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 재개발' 수주
- 대상 청정원, 컬리푸드페스타 '호밍스 테마 부스' 행사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