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5월 한달간 와인앤모어 브랜드대전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발베니 16년 프렌치 오크(French Oak) 캐스크 론칭 기념,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약 한달 여간 전국 와인앤모어 47개 매장에서 발베니, 글렌피딕, 몽키숄더, 헨드릭스 진, 그란츠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 4월 국내 정식 출시한 ‘발베니 16년 프렌치 오크(French Oak) 캐스크’는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16년 동안 숙성하고, 프랑스 샤랑트(Charentes)에 위치한 와이너리의 ‘피노 드 샤랑트’를 숙성했던 프렌치 오크에 추가 숙성한 위스키다.
발베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와인앤모어 47개 매장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와인앤모어 브랜드 대전에서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국내 수입하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14년 캐리비안 캐스크 ▲글렌피딕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 ▲글렌피딕 26년 그랑 코룬 외에도 발베니 스토리 컬렉션, 몽키숄더, 헨드릭스 진, 그란츠 등 전 상품 라인업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특히, 와인앤모어 역삼점에서는 지난 3월 출시한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40년 제품 한 병을 처음 선보인다. 이 외에도 매주 목요일, 토요일에는 한정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취급 상품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 에스디생명공학, 한국기술교육대 ‘현장실습 우수기업’ 선정
- 구리도시공사 ‘AI 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서비스’, 2025 공공혁신서비스 이노스타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2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3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4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5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6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7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 8남원 가을축제 D-14…드론·흥부·야행 어우러진 3대 축제 개막
- 9계명의대–DGIST, 미니코스트리 교과과정 공동 개발 위한 협약 체결
- 10영덕군, 2025년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 군수 표창 수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