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1+1’ 라이브 방송 진행…“아버님 댁에 온수가전 놔드려야겠어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경동나비엔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한 대 더 증정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33년 전, “여보,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라는 광고 카피로 우리 사회에 온정과 효(孝)의 가치를 공유했다. 이번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녀의 가정과 부모님 댁 보일러를 동시에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다시 한번 가족 간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근에 온수가전으로 패러다임이 변화된 보일러를 행사 제품으로 준비하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더 나은 온수라이프를 제공하고자 한다.
1+1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8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상담을 접수하고, 1개월 이내에 보일러를 설치하기만 하면 된다. 모든 구매자의 설치가 완료되는 6월 19일에 추가 보일러를 증정 받을 주소를 확인하는 URL이 발송되며,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면 공식 대리점을 통해 설치가 진행된다. 만약 보일러 증정을 원하지 않는다면, 0.5도 단위로 온도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온수매트 ‘EQM591’ 퀸사이즈 2대를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버님 댁에 ‘온수가전’을 놔 드릴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전하며 따스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 카카오게임즈, ‘로스트 아이돌론스 : 베일 오브 더 위치’ 정식 서비스
- 셀트리온, 안과 질환 복제약 '아이덴젤트' 美 허가
- KISEC 부산캠퍼스, 채용 연계형 보안 교육으로 지역 청년 취업 지원
- 발로란트 챔피언스 상하이서 개최…마스터스는 산티아고와 런던에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2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3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4‘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5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6경기도, 연천·가평 농어촌 기본소득 추진에 562억 원 지원
- 7남양주시, 한글날 맞아 ‘운허체’ 공개…시민 누구나 무료 사용
- 8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9인천시, 가을마다 반복되는 은행나무 악취에 또 비상
- 10도성훈 인천교육감, 학생 중심 예술교육 생태계 구축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