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1+1’ 라이브 방송 진행…“아버님 댁에 온수가전 놔드려야겠어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경동나비엔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한 대 더 증정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33년 전, “여보,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라는 광고 카피로 우리 사회에 온정과 효(孝)의 가치를 공유했다. 이번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녀의 가정과 부모님 댁 보일러를 동시에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다시 한번 가족 간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근에 온수가전으로 패러다임이 변화된 보일러를 행사 제품으로 준비하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더 나은 온수라이프를 제공하고자 한다.
1+1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8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상담을 접수하고, 1개월 이내에 보일러를 설치하기만 하면 된다. 모든 구매자의 설치가 완료되는 6월 19일에 추가 보일러를 증정 받을 주소를 확인하는 URL이 발송되며,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면 공식 대리점을 통해 설치가 진행된다. 만약 보일러 증정을 원하지 않는다면, 0.5도 단위로 온도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온수매트 ‘EQM591’ 퀸사이즈 2대를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버님 댁에 ‘온수가전’을 놔 드릴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전하며 따스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한상의 "美 대중국 디커플링 해운정책은 기회... 대형 물류기업 육성 시급"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