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1+1’ 라이브 방송 진행…“아버님 댁에 온수가전 놔드려야겠어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경동나비엔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한 대 더 증정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33년 전, “여보,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라는 광고 카피로 우리 사회에 온정과 효(孝)의 가치를 공유했다. 이번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녀의 가정과 부모님 댁 보일러를 동시에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다시 한번 가족 간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근에 온수가전으로 패러다임이 변화된 보일러를 행사 제품으로 준비하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더 나은 온수라이프를 제공하고자 한다.
1+1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8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상담을 접수하고, 1개월 이내에 보일러를 설치하기만 하면 된다. 모든 구매자의 설치가 완료되는 6월 19일에 추가 보일러를 증정 받을 주소를 확인하는 URL이 발송되며,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면 공식 대리점을 통해 설치가 진행된다. 만약 보일러 증정을 원하지 않는다면, 0.5도 단위로 온도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온수매트 ‘EQM591’ 퀸사이즈 2대를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버님 댁에 ‘온수가전’을 놔 드릴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전하며 따스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