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1+1’ 라이브 방송 진행…“아버님 댁에 온수가전 놔드려야겠어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경동나비엔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한 대 더 증정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33년 전, “여보,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라는 광고 카피로 우리 사회에 온정과 효(孝)의 가치를 공유했다. 이번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녀의 가정과 부모님 댁 보일러를 동시에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다시 한번 가족 간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근에 온수가전으로 패러다임이 변화된 보일러를 행사 제품으로 준비하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더 나은 온수라이프를 제공하고자 한다.
1+1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8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상담을 접수하고, 1개월 이내에 보일러를 설치하기만 하면 된다. 모든 구매자의 설치가 완료되는 6월 19일에 추가 보일러를 증정 받을 주소를 확인하는 URL이 발송되며,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면 공식 대리점을 통해 설치가 진행된다. 만약 보일러 증정을 원하지 않는다면, 0.5도 단위로 온도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온수매트 ‘EQM591’ 퀸사이즈 2대를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버님 댁에 ‘온수가전’을 놔 드릴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전하며 따스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KT, 832억 규모 행안부 국가융합망 사업 우협 선정…SKB는 2망
- '마스가' 기대감에 조선주 상승세…ETF 수익률 상위권 포진
- 2차 소비쿠폰 기준 내달 윤곽…상위10% 제외 등 논의
- 정부, '1%대 성장 전망' 원점 검토…'반도체 관세' 불확실성 커져
- 李정부 경제전략, '성장' 전면에…기업 중심으로 초혁신
- 메타, AI 음성 스타트업 '웨이브폼스' 인수
- 애플 주가, 주간 상승률 13%…5년만 최대
- 코오롱, 모빌리티그룹 100% 자회사 전환…“의사결정 속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80주년 광복절 기념 '무궁화 장성대축제' 마무리…2000여 명 몰려
- 2공정위 "가전 무료? 소비자 기만"…웅진·보람·교원·대명 4개 상조 제재
- 3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4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5증권사 RP 보유량 100조 육박 '역대 최대'…단기 자금 파킹 수요↑
- 6영천시, 2025년 도시농업관리사 자격취득과정 교육생 모집
- 7APEC 개최도시 경주, 세계 유일 고분 콘서트 ‘봉황대 뮤직스퀘어’ 8월 밤하늘을 수놓는다
- 8APEC 개최도시 경주, 광복 80주년 맞아 태극기 물결로 물든다
- 9코스피 거래대금 전주 대비 20% 감소…세제 개편안 실망감
- 10경주시, 소상공인 매출 68% 증가..."소비쿠폰 효과 뚜렷”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