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 오픈…“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분석”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창호를 추천하는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는 소비자의 주거 환경이나 생활 패턴 등에 적합한 휴그린 창호 제품을 추천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복잡한 상담 과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을 찾을 수 있게 돕고자 기획됐다.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는 ▲건물 유형 및 특징 ▲인테리어 분위기 ▲포인트 기능 등에 대한 간단한 설문을 통해 최적의 창호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제품 추천 페이지에서는 휴그린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신민아가 간단한 영상을 통해 해당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며, 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시공 상담 신청도 접수 가능하다.
한편,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휴그린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채널에 공개된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은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창호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보다 쉽게 각자 주거 환경에 어울리는 창호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주거 문화와 소비자 편익 확대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 현대건설, ‘가덕도 신공항’ 손 뗀다…“장기표류 가능성”
- “1시간 배송”…이마트·올리브영 ‘퀵커머스’ 승부수
- 네이버 1분기 실적 ‘방긋’…쇼핑앱 효과 ‘톡톡’
- 금호석유화학, 1분기 깜짝 실적…“2분기엔 관세 여파”
- 쎌바이오텍, 1분기 영업이익 14억원… 전년 대비 27.1% 증가
- 씨젠, 1분기 매출 전년 대비 29% 증가… 흑자 전환 성공
- 미시간 주립대, 서울서 글로벌 동문회 개최…“지식·가치 연결하는 플랫폼”
- 종근당,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캡슐' 캠페인 런칭
- 롯데에머티, 1분기 영업손 460억원…적자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