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기업 ‘드리븐’, 틱톡 공식대행사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3-06-02 08:06:02
수정 2023-06-02 08:06:02
정의준 기자
0개

디지털 퍼포먼스 전문 기업 드리븐(driven)이 틱톡 공식대행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틱톡(TikTok) 공식대행사는 운영브랜드 수, 매출, 서비스 품질, 종합 평점 등 플랫폼 내 실적 평가 기준 달성과 플랫폼 내 영향력 등 까다로운 심사를 거처 공식 대행사로 선정되며, 드리븐은 틱톡(TikTok) 평가 기준 및 광고 콘텐츠의 우수성을 평가받아 파트너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식대행사 선정으로 드리븐은 기존 네이버, 구글 검색광고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타광고, 유튜브 그리고 틱톡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 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공식대행사 선정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과 게임, 패션, 엔터테인먼트,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의 트렌드를 주도적으로 이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질 좋은 광고 콘텐츠와 마케팅 효과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리븐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솔루션 제공 및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체계적으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체 광고 데이터 플랫폼인 ‘DataMon’을 보유하고 있는 애드테크(AD Tech)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기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CC 슬롯 전쟁…티웨이항공, 사업 다각화 속도
- 네카오, 3분기 실적 ‘맑음’…장기 성장 ‘미지수’
- 수가는 낮고 보령도 사업 철수...‘복막투석’ 소멸 위기
- 두산건설, ‘10·15 대책’ 후 첫 청약…“비규제 효과 톡톡”
- 신세계免, 인천공항점 ‘적자’…이석구 신임 대표 시험대
- 삼성·테슬라, AI칩 동맹 강화…머스크 “삼성과 AI5 생산”
- 푸디스트, 장애인 근로자 고용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2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3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5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6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7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8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9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10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