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오프라인 행사 성료
접이식 미니벨로의 대명사로 알려진 브롬톤을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한 축제 ‘제11회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BWCK)’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인천 영종도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열린 ‘2023 BWCK’는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 버추얼 레이스로 대체하다 4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재개된 행사로 참가 티켓이 오픈 당일 매진이 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행사는 Mark Buttigieg 주한 영국 대사 경제정책 참사관과 브롬톤 인터내셔널 마케팅 담당자 Nina Koesman가 축사와 환영사를 전했으며 홍석기 ㈜산바다스포츠 대표가 개회를 선언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메인 레이스를 비롯해 각종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됐다. 오전 예선 레이스는 우천으로 인해 순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트랙 서킷을 라이딩하는 퍼레이드 형식으로 변경됐다.
오후에는 결선 레이스를 통해 남성부와 여성부 우승자를 가렸다. 우승자에게는 영국에서 진행하는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영예와 영국 왕복 항공권, 캠브리지 멤버스가 2023 BWCK 챔피언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BWCK 챔피언 자켓, 2024 BWCK 참가 티켓을 부상으로 전달됐다.
이외에도 폴딩 이벤트, OX 퀴즈,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부대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미니와 캠브리지, 사할리스낵 등 협찬사 부스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와 갤러리에게 행운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홍석기 산바다스포츠 대표는 “4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개최한 BWCK에 기대 이상의 관심을 보내준 브롬톤 유저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브롬톤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 BWCK’는 프레젠팅 파트너 미니(MINI)를 비롯해 메인 파트너 캠브리지멤버스, 사할리 스낵, 서플라이어 파트너 라파, 따우전드, 툴레, 지그, 레이저, 토트, 더브레드 블루, 윙, 노티프, 체크오, 벤앤제리스, 콘티넨탈, 테, 맥스웰하우스, 테라바디, 아베오, 브룩스, 크랭크브라더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스폰서로 참여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랜드 셰프들 세계 요리 대회 석권,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 지원
- 2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3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4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5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6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7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8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9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10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