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오프라인 행사 성료
접이식 미니벨로의 대명사로 알려진 브롬톤을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한 축제 ‘제11회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BWCK)’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인천 영종도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열린 ‘2023 BWCK’는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 버추얼 레이스로 대체하다 4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재개된 행사로 참가 티켓이 오픈 당일 매진이 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행사는 Mark Buttigieg 주한 영국 대사 경제정책 참사관과 브롬톤 인터내셔널 마케팅 담당자 Nina Koesman가 축사와 환영사를 전했으며 홍석기 ㈜산바다스포츠 대표가 개회를 선언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메인 레이스를 비롯해 각종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됐다. 오전 예선 레이스는 우천으로 인해 순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트랙 서킷을 라이딩하는 퍼레이드 형식으로 변경됐다.
오후에는 결선 레이스를 통해 남성부와 여성부 우승자를 가렸다. 우승자에게는 영국에서 진행하는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영예와 영국 왕복 항공권, 캠브리지 멤버스가 2023 BWCK 챔피언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BWCK 챔피언 자켓, 2024 BWCK 참가 티켓을 부상으로 전달됐다.
이외에도 폴딩 이벤트, OX 퀴즈,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부대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미니와 캠브리지, 사할리스낵 등 협찬사 부스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와 갤러리에게 행운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홍석기 산바다스포츠 대표는 “4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개최한 BWCK에 기대 이상의 관심을 보내준 브롬톤 유저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브롬톤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 BWCK’는 프레젠팅 파트너 미니(MINI)를 비롯해 메인 파트너 캠브리지멤버스, 사할리 스낵, 서플라이어 파트너 라파, 따우전드, 툴레, 지그, 레이저, 토트, 더브레드 블루, 윙, 노티프, 체크오, 벤앤제리스, 콘티넨탈, 테, 맥스웰하우스, 테라바디, 아베오, 브룩스, 크랭크브라더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스폰서로 참여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2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3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4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5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6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7‘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8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9"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10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