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하이포크 동물복지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3-06-21 10:44:37
수정 2023-06-21 10:44:37
정의준 기자
0개

㈜팜스코가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의 ‘동물복지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소비 습관에서 ‘동물복지’를 먼저 떠올리는 트렌드를 확산하고 고기를 고르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공개된 브랜드 필름에서는 각기 다른 가치를 추구하는 다양한 세대가 ‘고기를 익히는’ 기준에서 ‘고기를 고르는 기준을 익히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마음이 놓이는 기준을 제시한다.
특히 하이포크는 ‘기준을 익힙니다, 마음이 놓이는 기준 하이포크 동물복지’를 캐치프레이즈로 동물복지의 개념 확립과 인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6월 8일부터 7월 2일까지 하이포크 동물복지에 대한 경험을 흥미롭고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테스트를 통해 ‘동물복지’라는 개념과 더 가까워지고 가치소비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고기부심 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하이포크 유튜브에서는 동물복지 브랜드 필름을 시청한 후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일상 속 하이포크 동물복지 제품을 찾아 인증하는 ‘이 달의 특파원’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롯데칠성음료, 자사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협찬
- 시몬스X삼성전자, 현대百 미아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미메틱스와 MOU 체결
-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 개최
-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8월 수상자 선정
- 넥슨, ‘NYPC 2025’ 본선 진출자 및 ‘코드배틀’ 파이널 라운드 확정
- 유한양행,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 2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아파트 ‘안전점검의 날’ 행사 개최
- 3대구대 현진희 교수, 자살예방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4계명문화대, 전문대학 최초 ‘국외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성과
- 5대구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평균 경쟁률 5.55대1
- 6영남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6.56대 1
- 7영남대병원, 세계 심장의 날 기념 대국민 건강강좌 개최
- 8대구한의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평균 경쟁률 7.40:1
- 9계명대, 수시모집 경쟁률 평균 7.38 대1 기록. . .지난해 경쟁률(6.53:1) 대비 대폭 상승
- 10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