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팟㈜, 물류 서비스 확장에 따른 홈페이지 리뉴얼

디지털 통합 물류 솔루션 기업 로지스팟㈜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로지스팟은 전국 물류 인프라와 차별화된 IT 기술력을 토대로 혁신적인 엔드투엔드(end-to-end)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통합 물류 솔루션 기업으로 최근 물류 밸류체인 전반에 걸친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볼트온(Bolt-on)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에는 창고 운영 섹터에서 차별화된 강점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업체를 인수해 3PL(3rd Party Logistics)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올해 3월에는 제약 물류 섹터에서 공고한 사업 지위를 보유하고 있는 고려택배를 인수, 제약 및 헬스케어 물류 분야에서의 사업적인 모멘텀을 확보했다.
또한 향후 추가적인 M&A를 통해 물류 서비스 전반에 대한 경쟁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제약과 주류 등 전문 산업군에서의 물류 전문성도 키워 나갈 계획으로 3PL, 운송, 디지털 솔루션 각각의 서비스 부문에서의 역량을 고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로지스팟의 향후 성장 방향성에 발맞춰 서비스를 크게 운송, 3PL, 디지털 솔루션으로 구분, 각각의 세부 서비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이 필요에 따른 서비스를 손쉽게 파악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구현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진행됐다.
특히 로지스팟의 강점과 다양한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각각의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운영 프로세스 도식화와 다양한 이미지, 영상을 통해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여기에 다양한 물류 분야로의 사업 확장을 표현하기 위해 브랜드의 신뢰성을 높이는 다크 네이비 컬러와 역동성을 더하기 위한 라이트 블루 컬러를 통해 기존 브랜드 컬러와의 믹스 앤 매치를 구현했다.
올해 3월 부산 물류센터 개소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확장 중인 3PL 사업 관련 페이지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여러 다른 포맷으로 운영되던 고객 문의 섹터를 일관된 채널과 포맷으로 일원화함으로써,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유지하고 신속한 피드백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개선했다.
박준규 로지스팟 대표는 “지난 2016년 설립 이래 매년 급성장을 달성해 왔으며, 올해도 인수 합병 전략과 새로운 물류 시장 개척을 통해 매출액 성장에 있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회사의 성장세와 더불어 3PL 솔루션 사업이 점차 확장됨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알기 쉽게 소개하고 로지스팟의 끊임없는 혁신과 역량을 보다 부각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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