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1위 선정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경동나비엔은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웰빙 만족도를 측정해,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친환경 가치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 브랜드를 수상하는 제도다. 경동나비엔은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 대한 수상이 시작된 이후 줄곧 1위 자리를 유지하며 시장 리딩기업으로서 위상을 입증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실현하는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이다.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와 세균, 바이러스는 물론, 가스형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특히 미세먼지 등의 입자형 유해물질만 제거할 수 있는 일반 공기청정기와 달리,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폼알데하이드,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의 가스형 유해물질까지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전열교환기를 통해 밖으로 버려지는 열을 재활용하므로 동절기에는 최대 66.8%, 하절기에는 최대 24.2%까지 냉난방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의 청정환기시스템은 지난해 기준, 21년 대비 94% 이상의 판매가 증가했다. 또한, 서울시 ‘미세먼지 프리존 쉘터’와 서울 강남구 일대 ‘그린스마트쉼터’ 20개소에 설치된 바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라는 비전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정환기 시장을 선도하며 최적의 공기질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