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틱톡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06-30 15:18:46
수정 2023-06-30 15:18:46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버드뷰가 운영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는 중국 틱톡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화해는 중국 최대 라이브커머스 채널로 등극한 중국판 틱톡에 단독 브랜드관인 '화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중국 이커머스 시장 내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화해는 재작년 중국 티몰에 자체 온라인 역직구몰을 선보인데 이어 중국 틱톡에도 진출하며 해외 사업 경쟁력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화해는 틱톡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왕홍들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화해 앱에서 주목받은 K뷰티 브랜드를 소개한다.
최근 중국에서도 성분과 리뷰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체크슈머가 증가한 만큼, 피부 타입별 화장품 선택과 사용법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관 정식 오픈을 통해 화해는 중국 내 마케팅 채널을 확장하고 높은 성장 잠재력을 지닌 국내 중소 브랜드를 중국 시장에 알리는 K뷰티 전도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올해를 글로벌 뷰티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원년으로 삼고, 첫 해외 진출지인 중국에 맞춘 현지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라이브커머스 기반인 틱톡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하여 중국 소비자들과 연결 접점을 넓히고 우수한 K뷰티 브랜드를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호헴, AI 자동 추적 스마트폰 짐벌 ‘V3 Ultra’ 국내 출시
- 롯데온, 뷰세라서 ‘래플’ 진행…인기 트렌드 뷰티 총집합
- SSG닷컴, 다음달 성수동서 첫 오프라인 페스타 진행
- 중소기업계 "중기부 소상공인 차관 신설 환영…문제해결 기대"
- 네이버 블로그, 22주년 맞아 발견·소통·커뮤니티 강화 새 방향성 공개
- 우주항공협회 주관 제23회 '한국로봇항공기 경연대회' 성료
- BMW 코리아, JTBC 금요 시리즈 ‘마이 유스’에 주요 모델 협찬
- 타타대우모빌리티,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행사에서 전기환경차 첫 공개 전시
- 에스에이엠티, 나라장터 통해 교육기관에 아이패드·ASM 연동 서비스 제공
- 제주항공, 열린의사회와 함께 라오스서 27번째 의료봉사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계로 X 미래로” 2025 원주 혁신페스타 개최
- 2나주시, 영산강 품은 파노라마 전망대 본격 추진
- 3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 4담양군, 지역사랑상품권 15% 특별 할인 판매
- 5대구행복진흥원, 대구시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한 '2025년 도전! 선거 골든벨' 성료
- 6영덕군, ‘로컬의 발견 in 영해 창업페스타’ 개최
- 7경찰학교 유치 염원 담은 '월광포차 달빛콘서트 in 운봉' 성료
- 8호헴, AI 자동 추적 스마트폰 짐벌 ‘V3 Ultra’ 국내 출시
- 9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 및 직원 대상 “개인 파산 회생 교육” 개최
- 10강릉시, 오봉저수지 농업용수 공급 중단에 따른 긴급 대책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