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코오롱스포츠와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캠핑 에디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7-11 10:12:53
수정 2023-07-11 10:12:53
박세아 기자
0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 캠핑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톤앤매너와 코오롱스포츠의 아웃도어 노하우로 완성된 텐트 패키지, 티타늄 컵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텐트 패키지에는 볼보자동차를 대표하는 블루 컬러가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텐트 패키지는 탁월한 경량성과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에어로라이트 4(AEROLITE 4)’ 기반의 텐트와 실타프(Siltarp)로 구성돼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차박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견고한 소재로 제작된 티타늄 컵 세트는 다양한 식음료를 담을 수 있고 네 가지 사이즈를 제공해 수납 및 이동이 용이하다.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캠핑 에디션은 오늘부터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숍’에서 사전 알림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실제 구매는 오는 18일부터 가능하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전무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스마트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정판 캠핑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