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데일리샷과 함께 홈 바 콘텐츠 제공하는 ‘더-바’ 론칭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Dailyshot)과 손잡고 전문적인 홈 바 경험을 위한 큐레이션 플랫폼인 ‘더-바(THE BAR)’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더-바’는 디아지오가 조니워커, 기네스를 비롯한 주류 브랜드를 소개하고 주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선보인 글로벌 디지털 허브로 현재까지 전 세계 9개국에 론칭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국내 주류 스마트 오더 앱인 데일리샷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에 10번째 ‘더-바’를 처음 선보이게 됐으며, 디아지오코리아의 주류 제품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바’를 통해 소비자들은 디아지오의 다양한 주류 탐색부터 데일리샷에 공식스토어 형태로 마련된 ‘더-바’에서의 구매와 픽업, 그리고 한 잔의 음료를 즐기는 레시피 등에 이르기까지 홈 바 전 과정의 콘텐츠를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와 협업한 데일리샷은 국내 주류 관련 스타트업으로, 위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주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주류 쇼핑 앱이다.
새롭게 론칭한 ‘더-바’ 홈페이지는 약 2주간 사전 오픈 기간을 거쳐 17일 공식 오픈하며, 디아지오코리아가 선보이는 주류 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와 함께 전문적인 홈 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바’ 플랫폼은 탈리스커, 싱글톤과 같은 싱글몰트 위스키 및 조니워커를 포함한 블렌디드 위스키부터 보드카, 진, 리큐르 등을 소개하는 ▲스피리츠(SPIRITS), 국내 입고 소식 등을 알리는 ▲위스키온(WSKY ON), 월드클래스 코리아 역대 우승자의 바를 소개하는 ▲스타일리시 바(STYLISH BAR), 조니워커, 베일리스 등을 베이스로 다양한 재료를 혼합해 보며 자신만의 칵테일 취향을 찾아볼 있는 ▲칵테일 레시피(COCKTAIL RECIPE), 위스키에 관심 있는 일반 소비자 대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는 ▲바 아카데미(BAR ACADEMY) 등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hojinlee97@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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