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브랜드 SNS 앰배서더 '기아 큐레이터' 모집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기아는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SNS 앰배서더(홍보대사) '기아 큐레이터'를 모집한다.
기아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한 방법으로 알리기 위한 공식 브랜드 SNS 앰배서더 '기아 큐레이터' 1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기아 큐레이터는 만 26세에서 35세 사이 운전면허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또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라면 기아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약 일주일간이며 선발된 기아 큐레이터들은 8월부터 약 2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기아 큐레이터들은 기아의 다양한 차량을 직접 체험해 보고 관련 영상 및 콘텐츠들을 자신의 SNS 채널에 소개하는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기아 브랜드 차량뿐만 아니라 '기아 EV 성수 언플러그드 그라운드'를 비롯해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 'HMG 드라이빙 센터' 등 기아의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도 방문해 콘텐츠 제작에 나설 방침이다.
기아는 기아 큐레이터들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운영 기간 동안 EV9 등을 비롯해 3종의 기아 시승 차량 제공과 더불어 소정의 활동비 및 웰컴 키트와 브랜드 한정판 굿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우수한 활동을 한 큐레이터를 대상으로는 추가 포상이 수여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 브랜드 차량의 다양한 장점과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일 수 있는 SNS 콘텐츠를 마련하기 위해 기아 큐레이터를 모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고객과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전, 글로벌 스마트그리드 기술 경진대회서 2관왕
- SK이노베이션, 농어촌 아동 위한 ‘어린이 책Dream 프로젝트’ 시작
- 현대차·기아, 2분기 실적 '우려'…美 관세 여파에 부진 전망
- 1인당 최대 45만원…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신청 시작
- LS마린솔루션, 베트남 거점 확보…"아시아 해저 인프라 공략"
- 李대통령, 호우 피해 관련 '특별재난지역 조속 선포' 지시
- 새만금개발청장에 김의겸 임명…차관급 4곳 인사
- '1인당 최대 40만원' 민생회복 소비쿠폰 21일부터 신청
- 조주완 LG전자 CEO "작은 관찰이 혁신으로"
- 삼성물산, 4507억 규모 신정동 재개발 시공사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전, 글로벌 스마트그리드 기술 경진대회서 2관왕
- 2SK이노베이션, 농어촌 아동 위한 ‘어린이 책Dream 프로젝트’ 시작
- 3현대차·기아, 2분기 실적 '우려'…美 관세 여파에 부진 전망
- 41인당 최대 45만원…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신청 시작
- 5김규리, 프로야구 시구로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알려
- 6전남도, 산림재해 강한 전남형 미래수종 육성한다
- 7LS마린솔루션, 베트남 거점 확보…"아시아 해저 인프라 공략"
- 8경상북도-안동시, 투자 활성화 간담회 개최…지역경제 협력 강화
- 9달성군, ‘청렴콘서트’로 청렴 교육 새 지평 열어
- 10장성군, 535mm 극한호우 속 인명피해 '제로' 기록…신속 대응 빛났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