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랩스, 일본 마케팅 기업 이터널비와 업무협약
경제·산업
입력 2023-08-04 08:01:26
수정 2023-08-04 08:01:26
정의준 기자
0개

병원광고 전문 대행사 트리니티랩스는 국내 의료시장의 확장과 일본환자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터널비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승원 트리니티랩스 대표, 최형준 트리니티랩스 마케팅 이사, 노조미 이터널비 부사장 등 주요인사가 참석했다.
양사는 업무협약에 국내 병원에 양질의 일본 마케팅 환경을 제공하고 국내 의료서비스 공급자와 일본환자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승원 트리니티랩스의 대표는 “이번 이터널비와 업무협약을 계기로 국내 병원에 차별화된 일본 마케팅을 제공하고 일본환자에게도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니티랩스는 바비톡, 강남언니 등 국내 성형외과∙피부과 주요 플랫폼의 공식 파트너사로 병원의 BI 부터 마케팅 전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대행사이며, 이터널비는 일본 내에 국내 병원들을 소개하는 해외환자 유치부터 마케팅까지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몰바니, 현대홈쇼핑 첫 방송 런칭 진행
- 중기부, '강한 소상공인' 60개사 선정…라이콘 성장 기대
- 지방 비규제 단지 반사이익 기대…‘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인기
- 중소기업계, '기술탈취 근절 방안' 발표에 "적극 환영"
- 한국앤컴퍼니그룹, 사회복지시설 기증 ‘차량나눔’ 사업 진행
- 스마트월드, 샵인샵 통한 매출상승 솔루션 ‘프로젝트 S’ 발족식 개최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하이볼잔 패키지’ 추석 선물세트 출시
- 롯데百, 프리미엄 증류주 '사락 GOLD' 단독 전개
- 펌프킨, 첫 시드 투자 유치…'전기상용차 충전서비스' 사업 본격 확장
- 검단 센트레빌 에듀시티, 키즈 특화공간 '키즈웰'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울반도체, 중국·일본·동남아 중심 글로벌 시장 공략
- 2벨로크, '안티드론 통합 관제 솔루션' GS인증 1등급 획득
- 3NH농협카드, 해외 가맹점 10% 캐시백 이벤트 진행
- 4Sh수협은행, 시각장애 고객 위한 음성안내 OTP 서비스 도입
- 5몰바니, 현대홈쇼핑 첫 방송 런칭 진행
- 6KB국민카드, 추석 맞이 할인 행사 진행
- 7중기부, '강한 소상공인' 60개사 선정…라이콘 성장 기대
- 8코스피, 상승폭 확대…역대 최고치 돌파
- 9지방 비규제 단지 반사이익 기대…‘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인기
- 10중소기업계, '기술탈취 근절 방안' 발표에 "적극 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