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
경제·산업
입력 2023-08-16 08:25:02
수정 2023-08-16 08:25:02
정의준 기자
0개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어헤즈는 자사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히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리뉴얼해 16일 오늘부터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히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탈모 기능성 제품으로 특허기술인 천연미네랄과 마이크로 바이옴이 결합된 ‘미네바이옴’ 원료가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모발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보습, 진정, 모근강화에 도움을 준다.
앞서 어헤즈는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두상의 옆면을 형상화한 심볼로 변경한 바 있으며, 지난해 일본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의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 올해 5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 수출 등 글로벌 진출을 가속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특허 받은 천연성분 기반 신제품이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K-뷰티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헤즈는 수해피해 가구에 생필품 전달, 뷰티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습용폼 기부 등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