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
경제·산업
입력 2023-08-16 08:25:02
수정 2023-08-16 08:25:02
정의준 기자
0개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어헤즈는 자사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히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리뉴얼해 16일 오늘부터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히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탈모 기능성 제품으로 특허기술인 천연미네랄과 마이크로 바이옴이 결합된 ‘미네바이옴’ 원료가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모발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보습, 진정, 모근강화에 도움을 준다.
앞서 어헤즈는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두상의 옆면을 형상화한 심볼로 변경한 바 있으며, 지난해 일본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의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 올해 5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 수출 등 글로벌 진출을 가속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특허 받은 천연성분 기반 신제품이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K-뷰티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헤즈는 수해피해 가구에 생필품 전달, 뷰티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습용폼 기부 등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모빌리티네트웍스, 이티밴 재고 전량 브레이크 성능 검사 실시
- 바디프랜드, 다리 내·외전 스트레칭 신기술 특허 취득
- ㈜대원 ‘칸타빌 디 에디션’ 모델하우스 오픈
- 현대건설, 집수리 없는 ‘택갈이’ 리모델링 성공할까
- 포스코그룹 신사업 확대…1.3兆 들여 印 팜 기업 인수
- 차바이오, 800억 들여 ‘만년 적자’ 카카오헬스 품는다
- CJ올리브영, 美 진출…‘체험형 K뷰티’ 승부수
- ‘AI거품론’ 날린 엔비디아, 최대 실적…삼성·SK ‘훈풍’
- 항공업계 ‘먹구름’…“환율 고공행진·경쟁 심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2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3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 4SC제일은행,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 센터 개설
- 5민병덕 민주당 의원 "김병주 MBK 회장, 무책임 넘어 국민 조롱"
- 6이수그룹-류현진재단, 전국 초·중·고 야구부에 훈련용품 지원
- 7한국피아이엠 "휴머노이드 로봇 손 소재 상용화 논의"
- 8그린플러스, 29억 원 규모 청년 스마트팜 수주
- 9IBK기업은행, 한국계 은행 최초 폴란드법인 영업인가 취득
- 10빗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릴레이 팝업 부스'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