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
		경제·산업
		입력 2023-08-16 08:25:02
		수정 2023-08-16 08:25:02
		정의준 기자
		0개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어헤즈는 자사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히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리뉴얼해 16일 오늘부터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히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탈모 기능성 제품으로 특허기술인 천연미네랄과 마이크로 바이옴이 결합된 ‘미네바이옴’ 원료가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모발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보습, 진정, 모근강화에 도움을 준다.
앞서 어헤즈는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두상의 옆면을 형상화한 심볼로 변경한 바 있으며, 지난해 일본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의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 올해 5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 수출 등 글로벌 진출을 가속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특허 받은 천연성분 기반 신제품이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K-뷰티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헤즈는 수해피해 가구에 생필품 전달, 뷰티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습용폼 기부 등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2025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성장 사례 소개
- 현대모비스, 3분기 영업익 7803억원…전년 동기 대비 14.1%↓
- 롯데 신동빈 회장, 각국 정상·글로벌 CEO와 협력 방안 논의
- 이한준 LH 사장, 개혁 3년 마무리…“국가 위해 또 다른 길 나선다”
- 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전년比 39.3%↓
- 시몬스, '시몬스 테라스'서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선봬
-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파사드, ‘서울시 좋은빛상’ 우수상 수상
- 대우건설 3분기 영업익 566억원…전년比 9.1%↓
- "행운 키링 만들어요"…과천상상자이타워, 패밀리데이 이벤트 개최
- CJ대한통운, 현대커머셜과 상생금융 제휴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