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캠퍼, 신규 고객 대상 ‘텐타스틱 타임’ 진행

아이캠퍼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앞서 오는 9월 30일까지 루프탑 텐트 신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텐타스틱 타임(Tentastic Ti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타스틱 타임은 ‘Tent’와 ‘Fantastic’의 합성어로 아이캠퍼의 루프탑 텐트와 함께하는 환성적인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대표 제품인 ‘Skycamp 3.0’ 신규 구매 고객에게 아이캠퍼와 함께하는 환상적인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후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 포인트도 제공된다.
애당 포인트는 캠핑과 아웃도어에 필요한 어닝, 어넥스, 침낭 등 아이캠퍼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군을 구매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 시점부터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23,3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가지 LED조명 ‘아이캠퍼 x 크레모아 울트라2 3.0 X’도 선착순 제공된다.
박순규 아이캠퍼 대표는 “올해 하반기 제네시스와 기아자동차의 신차에 최적화된 루프탑 텐트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고객이 일상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캠퍼는 현대자동차의 디 올 뉴 싼타페(MX5)의 외관에 최적화된 루프탑 텐트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완성차 브랜드와 루프탑 텐트 협업을 진행하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글로벌 기업으로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주시, 이팝나무꽃 개화기 팔복동 철길 전면 개방
- 2안호영 의원, '기본사회 실현을 위한 기본디지털 정책 포럼' 개최
- 3경기도, '기회타운 3대 프로젝트'로 도시 혁신
- 4전주형 착한 소비자운동 ‘함께장터’ 첫발
- 5“사망보험금, 살아있을 때 연금처럼 받는다”
- 6BMW, 최초 전기 SAC ‘뉴 iX2 eDrive20’ 국내 출시
- 7비금융업 진출 규제에 발 묶인 금융사…"경쟁력 약화"
- 8남양유업, 퇴직금 소송·수입품 경쟁 ‘가시밭길’
- 9‘청년인구 감소’ 전북자치도, 유출 방지 종합대책 추진
- 10수입차 ‘3위’ 쟁탈전…테슬라·볼보·렉서스 3강 구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