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향기 품고 도심 달려요”…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경제·산업
입력 2023-09-04 15:35:18
수정 2023-09-04 15:35:1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이엠이 고객의 피로감을 덜어주고자 향기를 입었다. 아이엠(i.M)은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I.M X 라타플랑 좋은 시간, 좋은 향기를 타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아이엠 탑승 고객들은 아이엠내 비치된 라타플랑의 다홍핸드&바디로션과 다홍 러버 인센스 체험을 통해 한층 안락한 분위기의 이동 경험을 하게 된다. 라타플랑의 ‘다홍’은 한국 전통 의복인 다홍치마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라이프케어 라인으로, 제주의 여름을 담은 제주 하귤과 상큼한 자몽, 고즈넉한 소나무를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향이 특징이다.
아이엠은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이상 탑승 고객 대상 20명을 추첨, 라타플랑의 다홍핸드&바디로션과 다홍 러버 인센스 1세트를 제공한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고객 대상 편안한 이동뿐 아니라 심신의 피로를 경감시키고자 6개월간 아이엠내 라타플랑의 제품을 비치할 예정”이라며 “아이엠은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탑승 시 만족감을 극대화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 '온서비스 AI' 효과...네이버 2분기도 웃었다
- 철강업계, 안전한 일터 만들기 박차…"근로손실 줄인다"
- 아워홈, 신세계 단체급식 인수 추진…성장 드라이브
- 현대차와 손잡은 GM...한국GM 철수설 재점화
- “美서 만들면 면제”…삼성·SK, 반도체 관세 피하나
- ‘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시의회, 여수MBC 순천 이전 저지 위해 국회·MBC본사·방문진 직접 방문
- 2이후경(신한라이프 DB사업그룹장)씨 장모상
- 3대경대, ‘배우·뮤지컬·슈퍼모델·태권도’까지…진로 직업체험 캠프 오는 23일 개최
- 4영덕군, 산불 상처 딛고 ‘푸른 숲’ 복구사업 본격 추진
- 5영덕군, 폭염 대응 ‘이동형 무더위쉼터’ 운영
- 6대구행복진흥원, ‘대구 소상공인 맞춤형 출산·양육지원 사업’ 높은 만족도·정책적 효과 거둬
- 7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8코인원, 코인 팔아 숨통 트나…FIU 제재·현금난 해소
- 9증시 활황에 증권사 실적도 '고공행진'
- 10“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