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D2C 컨퍼런스에서 ‘mylinkshop’ 공개

글로벌 소싱 전문 업체 ㈜브랜즈리퍼블릭(대표 박영만)이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인터참코리아’의 글로벌D2C 컨퍼런스에 참가해 K뷰티 글로벌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mylinkshop’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mylinkshop’은 글로벌 커머스 인플루언서들에게 약 1,000종 이상의 K뷰티 상품을 해외 직구(CBT) 방식으로 현지 고객들에게 판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 쇼핑몰’을 만들어 주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특히 9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자국어 서비스와 재고 부담 없이 판매하고 싶은 K뷰티 제품을 골라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소싱과 글로벌 배송, 결제, CS는 운영사인 브랜즈리퍼블릭에서 모두 지원한다.
현재 일본, 호주,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올해 안에 서비스 국가를 영국, 두바이, 사우디아라비아, CIS 국가의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상품도 K푸드와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할 예정이다.
박영만 브랜즈리퍼블릭 대표는 “해외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브랜드가 마케팅만 진행하고 현지 판매와 직접 연결이 안되는 기존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고민한 끝에 해외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직접 판매몰을 만들어 주는 서비스를 고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전 세계 고객들이 공평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글로벌 커머스 인플루언서의 Amazon’이 되는 것이 ‘mylinkshop’의 비전”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함께 ‘한국 문화유산의 밤’ 성료
- 중고나라, '셀프검수' 서비스에 AI 이미지 자동 검수 기능 도입
- 애즈유, 자사몰 전면 개편…"D2C 전략 가속"
- 농심, 日 반다이와 협업…'라면 키링' 출시
- GS25, 베트남 하노이 매장 日 평균 매출 500만원 돌파
- 펀앤아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재·서비스 수출 대전’ 참가
- 푸디스트 ‘식자재왕’, 美 첫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한화시스템, 3번째 'SAR 위성의 눈'…군 정찰위성 4호기 발사 성공
- 방윤혁 코웨이엔텍 대표이사, 2025년 과학기술훈장 수훈
- 공영홈쇼핑, 야생화 심기 캠페인 통해 ESG 경영 실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5·18기념재단, 오월 역사를기억하는 '메이데이' 개최
- 2전남도, 아시아·태평양 최대 해상풍력 집적화단지 쾌거
- 3수성구 황금2동 주민들, 산불 성금 모금에 적극 동참
- 4수성구, 첫 생태관광투어 출발…도심 속 자연과 예술을 잇다
- 5수성아트피아, 어린이날 ‘수성아트피아 키즈 페스티벌 – 아트 피크닉’ 개최
- 6달성군보건소, ‘빵빵이와 함께 건강 걷기’ 성료
- 7경북도, 지능적 납세회피 체납자 집중 추적 조사 나서
- 8경북도, ‘지비인플러스’ 플랫폼에 AI 기반 문서 작성·요약 기능 도입
- 9대구환경청, 녹조 저감 위한 환경기초시설 특별점검
- 10강정일 전남도의원 "노인 보호구역 확대, 이제는 필수 과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