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위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3-09-07 14:59:27
수정 2023-09-07 14:59:27
정의준 기자
0개

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모차 부문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부가부는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과 다기능이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환경친화적인 선택으로 세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부드러운 주행감과 뛰어난 충격 흡수 기능, 인체공학적 디자인, 다양한 컬러 옵션 등이 특징인 부가부 유모차는 내구성 강한 소재로 견고하게 제작돼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총 60여 개의 안전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부가부는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쌍둥이용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 5,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버터플라이’를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접이식 아기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에 이어 최근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를 출시해 제품군을 확장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4년 연속 브랜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데에는 있었기 때문”이라며 “많은 분들이 선택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많은 부모님들의 육아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가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동반성장 위한 협력∙소통 강화"
- 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도군, 임신부터 육아까지 원스톱 지원 체계 구축
- 2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동반성장 위한 협력∙소통 강화"
- 3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4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5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6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7완도해양치유센터, 추석 연휴 기간 방문객 3600명 돌파
- 8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9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10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