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서울 ‘은평자이 더 스타’ 분양중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GS건설이 시공하는 ‘은평자이 더 스타’가 분양 중이다.
서울 은평구 신사동 일대에 들어서는 은평자이 더 스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의 2개동, 총 312가구다. 전용면적은 49㎡(소형주택), 84㎡(오피스텔)로 구성된다. 현재 전용면적 84㎡는 계약을 마쳤고, 49㎡ 일부 잔여 가구를 분양 중이다.
잔여가구 공급 물량이라 청약 통장 없이도 분양 받을 수 있고,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대출 등 계약자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계약금은 2000만원 정액제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혜택도 더해져 계약금만 내면 입주 때 까지 추가로 들어갈 자금이 없다. 여기에 2026년 5월로 예정된 여유 있는 입주일도 장점이다. 은평구는 비규제 지역이라 분양권 전매 역시 가능하다.
은평자이 더 스타는 ‘풀옵션’ 수준의 기본제공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현관은 유럽산 포셀린타일 바닥에 신발장, 엔지니어드스톤 디딤판을 제공한다. 거실도 강마루 바닥에서 포셀린타일로 무상 업그레이드 가능하고, 간접조명, 유럽산 대형 포셀린타일 아트월이 기본이다. 알파공간도 붙박이장을 무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주방 벽은 유럽산 포셀린타일로 마감했으며, 주방 상판에 유럽산 세라믹 패널을 적용하고, 유럽산 하드웨어를 적용한 가구가 돋보인다. 욕실 역시 벽과 바닥을 유럽산 포셀린타일로 마감했고, 욕실수전도 아메리칸 스탠다드를 기본으로 설계했다.
전자 제품으로 거실과 침실, 알파공간 모두 시스템에어컨과 시스클라인 설치가 기본이다. 시스클라인은 GS건설과 자이S&D가 개발한 시스템으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공기 청정과 환기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또한 오브제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렌지, 하이브리드쿡탑, 주방TV(13인치),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도 무상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은 이미 완판됐고, 일부 잔여 가구를 분양 중인 소형주택도 판상형 스타일의 3Bay 설계, 욕실 2개를 반영하는 등 소형 타입의 약점을 보완했고, 실제 평면을 눈으로 확인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여기에 최근 개선된 시장 분위기를 타고 계약이 순항을 이어가고 있어 조만간 완판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은평자이 더 스타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일원에 마련됐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에이징 포커스’ 출시
- MBK, 영풍 석포제련소 제련부산물 찌꺼기 두고 "비 오면 누출돼, 토양 오염 주범"
- 인터넷신문자율심의기구, AI 기반 실시간 모니터링 가동
- 크리버코리아, 연말 맞아 지역사회 온기 전해…"ESG 경영 실천"
- '오픈런' 부른 맥스부탄, 무역의 날 국무총리표창 수상
- 한국GM 하청노동자 “집단해고 철회·고용승계 보장해야”
- 신축 아파트 가구 입찰 담합…에넥스·한샘 등 과징금 250억원
- 정부, KT 해킹 사태 전체 이용자 위약금 면제…KT "보상안 곧 발표"
- 약가 40%로 인하 땐 年 1조 2144억원 매출 감소…기업당 233억 손실
- 아시아나 이어 대한항공도…임직원 정보 대규모 유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도군, 종합청렴도 평가서 3년 연속 ‘2등급’
- 2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에이징 포커스’ 출시
- 3수성구, 칼라스퀘어 미디어아트 테마파크 조성 본격화
- 4MBK, 영풍 석포제련소 제련부산물 찌꺼기 두고 "비 오면 누출돼, 토양 오염 주범"
- 5신안군, 목포대에 탄소중립지원센터 개소
- 6대구가톨릭대병원, 공공보건의료 성과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7iM뱅크, ‘2025년도 비상대비유공’ 대통령표창
- 8대구행복진흥원, 아름마을 '아름다운 사진여행' 사진전 개최
- 9대구대 대학원생, 과기정통부 석사우수장학금 장학생 선발
- 10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에 해외기술봉사단 파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