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튜디오컴퍼니, 슈링크 알엑스 크림 초도 물량 완판

비스튜디오 컴퍼니와 슈링크 알엑스 브랜드가 공동 개발한 ‘시프트에이지 하이 인텐스 안티에이징 크림 듀오’가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시프트 에이지 하이 인텐스 안티에이징 크림 듀오’는 비스튜디오 컴퍼니와 슈링크 알엑스가 함께 제품 콘셉트 기획부터 제형 개발까지 참여한 제품으로 두 개의 크림이 함께 들어 있어 듀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이크로 바이오 스피큘 함유 크림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탄력있는 피부 리프팅을 돕고 밀크 엑소좀이 피부에 꽉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 수분 장벽을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슈링크 알엑스의 노하우로 배합된 시프트에이지 안티에이징 4중 콤플렉스가 늘어진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처진 볼 부위 리프팅 개선, 국소 부위 주름 지수 개선 효과를 비롯해 모공 개선과 피부 보습력 개선 등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인플루언서 커머스 마켓에 단독으로 론칭해 닥터리본, 양쥐언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판매를 진행한 결과 초도물량 완판, 2차 재고까지 완판하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다희 비스튜디오컴퍼니 대표는 “비스튜디오컴퍼니가 함께 탄생시킨 슈링크 알엑스 크림이 뜨거운 반응을 얻어 감사하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일선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캐치하고 적용해 뛰어난 제품 개발은 물론 홍보 마케팅, 론칭 판매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에이젼시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프트에이지 하이 인텐스 안티에이징 크림 듀오’를 공동개발한 비스튜디오컴퍼니는 뷰티 전문 커머스 기반 MCN사로 유튜브 영상 콜라보 및 크리에이터 마켓 진행, 인플루언서 커머스, 라이브커머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