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가족 함께하는 '패밀리로드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시장 방문만으로도 온 가족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볼보 패밀리 로드 (Volvo Family Road)’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볼보 패밀리 로드’는 고객 초청 이벤트로, 기존 볼보자동차 오너뿐만 아니라 볼보자동차 구매를 고려하는 일반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볼보 패밀리 로드는 ▲송파 ▲분당 ▲대전 ▲판교 ▲일산 ▲동대문 ▲창원 ▲전주 ▲서대구 등 각 딜러사별 대표 전시장 9곳에서 오는 10월 12일부터 진행된다.
우선 부모들은 스웨덴식 휴식인 ‘피카 타임(Fika Time)’의 경험과 함께 승이 가능하다. 시승에 앞서 따로 마련된 퍼퓸 바(Perfume Bar)에서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한 향을 담은 ‘스톤 사쉐 포켓’을 제공하고, 본인의 개인화된 향은 시승 시 함께하여 바쁜 일상 속 힐링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부모들이 시승하는 동안 자녀들은 별도로 마련된 ‘어린이 건축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어린이 건축가’는 감성지수(EQ) 향상을 기반으로 개발된 북유럽 스타일의 사고 증진 콘텐츠로, 아이들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자신만의 상상력을 반영한 결과물(건축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볼보 패밀리 로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부모와 자녀 맞춤형 케이터링과 함께 크로스 에코백, 컬러링 북, 필통, 순로기 키링 등으로 구성된 ‘키즈 웰컴팩’을 제공한다. 여기에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무드등 스피커, 블루투스 LP 턴테이블 중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가족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이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볼보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스웨디시 웨이(Swedish Way)를 기반으로 준비한 볼보 패밀리 로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