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진흥원 “바스버거와 햄버거 만들어요”…‘스바버거’ 레시피 공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수제버거 브랜드인 바스버거를 운영하는 테이스터스와 함께 협약을 맺고 흥미있는 스토리와 맛을 담은 ‘스바버거’ 출시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통해 대중들에게 직접 양사 브랜드를 체험·공감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나아가 창업과 중소기업의 창의력과 잠재력을 세상에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테이스터스는 제품 레시피 공모, 제품 출시, 매장 판매, 홍보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콜라보 캠페인은 양사의 기관명이 호환(스바↔바스)되는 작은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이를 기반으로 소소한 아이디어 하나로 세상을 바꾸는 모든 창업자, 중소기업의 미래를 응원한다는 의미로 확장해 ‘스바버거’를 출시해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서울경제진흥원]
캠페인의 출발은 대시민 대상 ‘스바버거’ 레시피 공모이다. 대중들이 직접 버거 토핑부터 소스, 프라이, 사이드, 음료 등 레시피를 조합해 스바버거를 만듦으로서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레시피 공모는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 간, 전용 응모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스바버거 레시피 공모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1등(1명)에게는 선정된 레시피로 바스버거 매장에서 ‘스바버거 세트’가 출시되며 애플워치를 제공한다. 2등(1명)에게는 에어팟과 함께 바스버거 상품권 2만원권이 부상으로 제공되며, 3등(9명)은 바스버거 상품권 2만원권이 주어진다.
공모된 결과를 토대로 만들어질 스바버거는 오는 11월 중순에 바스버거 주요 매장과 온라인 배달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이사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버거와 중소기업 전문기관의 만남으로 출시될 ‘스바버거’를 통해 시민에게 더욱 친숙하고 일상 속에 더 자주 마주할 수 있는 진흥원으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한다”라며 “직접 조합한 레시피로 제품을 출시하는 등 양사의 콜라보 시너지가 기대되며 세상을 놀라게 할 스바버거 레시피 공모에 많은 시민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