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목소리 반영"…현대커머셜, 상품∙서비스 개선 방안 논의
증권·금융
입력 2023-10-26 15:02:06
수정 2023-10-26 15:02:06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현대커머셜이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현대커머셜 본사에서 ‘2023 현대커머셜 우수 법인·고객·판매사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고객 및 판매사가 현대커머셜의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겪었던 불편을 경청하고, 개선 방안을 함께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건설사 및 물류사 대표 등 법인고객과 지입차주 등 개인고객을 비롯해 현대차, 만(MAN) 트럭&버스 코리아 등 주요 상용차 판매사 담당자 그리고 현대커머셜 임직원들이 자리했다.
참석한 고객들은 현대커머셜이 제공하는 상품∙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경험했던 불편 사항들을 공유했다. 판매사 담당자들은 상품판매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점과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
현대커머셜은 이번 간담회에서 나눈 내용들을 적극 검토해 상품∙서비스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금융상품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놓칠 수 있는 산업 현장에서의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보다 나은 상품∙서비스를 위해 개선 과제를 수립하고 수행하는 등 고객의 권익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