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마카오?"…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 1+1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2인 왕복 특가 39만9,800원·번들 쿠폰

·[서울경제TV=김정옥기자] 에어부산이 오는 15일까지 부산~마카오 노선을 대상으로 1인 가격에 2인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에어부산에 따르면 프로모션 항공권은 2인 왕복 총액 운임(유류할증료 및 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 기준 39만9,800원에 판매된다.
구매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판매된다. 항공권 검색 시 '2인'으로 설정해야 조회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또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부산~마카오 노선 발권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과 경품을 제공한다.
부가서비스 번들 4만1,000원 할인 쿠폰을 회원 1인당 2매 제공하며, 해당 쿠폰으로 위탁 수하물 15㎏ 추가 및 사전 좌석 지정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250명 대상으로 마카오 현지 대중교통과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교통카드 '마카오패스'를 제공하며,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에어부산의 부산~마카오 노선은 지난 7월 재운항을 시작해 매주 화·금·일요일 주 3회 운항하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마카오는 화려한 야경 속에서 즐기는 호캉스 여행지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손님들을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에어부산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kjo57100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2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3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4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5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6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7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8'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9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10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