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디아, 베스트셀러 제품 올리브영 입점
색조화장품 브랜드 루리디아(RULIDIA)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 됐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이 완료된 제품은 ‘멀티 유즈 새도우 팔레트 01 베이직’과 ‘이지 디테일 브로우 3colors’ 제품이다.
특히 ‘멀티 유즈 새도우 팔레트 01 베이직’은 블로셔, 애교살 포인트,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멀티유즈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부드럽게 퍼지는 소프트 매트 제형으로 다크닝 없이 우수한 밀착력을 구현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골드펄 제형으로 눈 위 단조로움과 반짝임을 동시에 선사하도록 했다. 또한 출시 후 소비자 리뷰와 니즈를 꾸준히 파악해 제품 리뉴얼 과정을 거쳐 기존의 9색에서 10색 팔레트로 변경하고 컬러 2종을 변경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지 디테일 브로우 3colors‘는 덧바를수록 뭉치는 아이브로우, 양조절 실패로 짙어지는 눈썹, 자연스럽지 못한 눈썹 앞머리 처리 등 다양한 실패요인을 없애고 쉽고 디테일하게 눈썹을 그리는 것에 집중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여기에 루리디아만의 MICA 성분이 피부 유분을 잡아 롱래스팅과 부드러운 발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귀정 루리디아 대표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기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주신 분들에게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아직 루리디아를 만나지 못한 분들에게는 자신 있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이어 “계속해서 소비자의 의견과 목소리를 들으며 브랜드를 개선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만들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 제품은 당일배송이 가능한 ‘오늘드림’ 주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2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4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5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6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7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8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9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10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