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디아, 베스트셀러 제품 올리브영 입점

색조화장품 브랜드 루리디아(RULIDIA)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 됐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이 완료된 제품은 ‘멀티 유즈 새도우 팔레트 01 베이직’과 ‘이지 디테일 브로우 3colors’ 제품이다.
특히 ‘멀티 유즈 새도우 팔레트 01 베이직’은 블로셔, 애교살 포인트,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멀티유즈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부드럽게 퍼지는 소프트 매트 제형으로 다크닝 없이 우수한 밀착력을 구현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골드펄 제형으로 눈 위 단조로움과 반짝임을 동시에 선사하도록 했다. 또한 출시 후 소비자 리뷰와 니즈를 꾸준히 파악해 제품 리뉴얼 과정을 거쳐 기존의 9색에서 10색 팔레트로 변경하고 컬러 2종을 변경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지 디테일 브로우 3colors‘는 덧바를수록 뭉치는 아이브로우, 양조절 실패로 짙어지는 눈썹, 자연스럽지 못한 눈썹 앞머리 처리 등 다양한 실패요인을 없애고 쉽고 디테일하게 눈썹을 그리는 것에 집중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여기에 루리디아만의 MICA 성분이 피부 유분을 잡아 롱래스팅과 부드러운 발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귀정 루리디아 대표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기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주신 분들에게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아직 루리디아를 만나지 못한 분들에게는 자신 있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이어 “계속해서 소비자의 의견과 목소리를 들으며 브랜드를 개선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만들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 제품은 당일배송이 가능한 ‘오늘드림’ 주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치의 있는 당뇨병 환자, 의료비 적게 쓴다
- [부고] 임관일 (前 대한한의사협회 부회장) 본인상
- 자궁경부암 수술 후 자연임신 성공…"아기 기적처럼 찾아와"
- 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 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희승 의원 "의료기기 이상사례 급증…피해구제제도 도입해야"
- 2"아직 열두 척의 배가 남아있다"…보성군, 이순신 장군 정신을 붓으로 잇다
- 3김철우 보성군수 "보성 열선루, 역사 문화 중심지로 만들 것"
- 4“촛불은 꺼지면 안 된다”…여수촛불행동, 사법개혁·여수MBC 이전 반대 외쳐
- 5임미애 의원 “국산밀 재고 창고에 쌓이는데 농식품부는 ‘가루쌀’ 더 챙겨”
- 6경북테크노파크·한국전자파학회, 무선전력전송 기술 학술워크숍 개최 및 MOU 체결
- 7대구대, ‘취업 스테이션’ 홍보 행사 열어
- 8대구교통공사, ‘대구자활 별별순회장터’ 개최
- 9iM뱅크(아이엠뱅크)-LH대구경북지역본부, ‘ESG가치 실현 위한 탄소 중립 활동’ 금융 지원 업무협약 체결
- 10대구지방환경청, 문경 돌리네 습지보호지역 친환경 경작물 가을걷이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