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 성료…“수익금 전액 기부”
"문화예술계 청년강사 양성 위해 수익금 전액 기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지난 25일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팬들과 만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판매수익을 창출하는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SBA는 지난 25일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뷰티크포) 플리마켓’을 개최했으며, 50여명의 서울시민과 크리에이터 팬들이 방문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는 서울을 대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의 지원하에 ‘뷰티도시 서울’을 알리는 콘텐츠 제작하고 기부를 위한 플리마켓 등 문화행사를 기획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23 뷰티크포 소속 크리에이터 5팀(Jiwon 지원, Hyun Woo TV.현우티비, IMDAY 임데이, 맨즈뷰티 드래곤나인, 복원왕 Restoration King)이 물품을 후원했다. 뷰티크포 5팀이 준비한 제품은 68여개의 다양한 코스메틱,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제품들로 마련됐으며 현장 구매자들에게는 8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했다.
그 중 Jiwon 지원, Hyun Woo TV.현우티비는 직접 플리마켓에 참여해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2023 뷰티크포’ 홍보와 크리에이터 소통 역량을 강화했다.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문화예술계 청년강사 양성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