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 성료…“수익금 전액 기부”
"문화예술계 청년강사 양성 위해 수익금 전액 기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지난 25일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팬들과 만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판매수익을 창출하는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SBA는 지난 25일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뷰티크포) 플리마켓’을 개최했으며, 50여명의 서울시민과 크리에이터 팬들이 방문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는 서울을 대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의 지원하에 ‘뷰티도시 서울’을 알리는 콘텐츠 제작하고 기부를 위한 플리마켓 등 문화행사를 기획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23 뷰티크포 소속 크리에이터 5팀(Jiwon 지원, Hyun Woo TV.현우티비, IMDAY 임데이, 맨즈뷰티 드래곤나인, 복원왕 Restoration King)이 물품을 후원했다. 뷰티크포 5팀이 준비한 제품은 68여개의 다양한 코스메틱,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제품들로 마련됐으며 현장 구매자들에게는 8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했다.
그 중 Jiwon 지원, Hyun Woo TV.현우티비는 직접 플리마켓에 참여해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2023 뷰티크포’ 홍보와 크리에이터 소통 역량을 강화했다.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문화예술계 청년강사 양성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시즌 드라이버 부문 우승
- 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에 유연 대응”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시즌 드라이버 부문 우승
- 2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3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4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5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6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7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8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9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10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