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테일즈, 나노 크림 앰플 ‘엑소 네오 크레마 앰플’ 출시
메디컬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가 크림의 흡수력을 높인 나노 크림 앰플 '엑소 네오 크레마 앰플'을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인테일즈는 주름 개선 및 항노화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효과가 입증되지 않으면 제품을 만들지 않는다'를 회사 이념으로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집중해 정부로부터 브랜드K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올해는 수출액 100만불을 돌파해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또한 지난 11월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홍콩에 참가해 각국 해외 바이어의 관심을 받았으며, 하반기에는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중국 왕홍 마케팅, 미국 아마존 입점 및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엑소 네오 크레마 앰플’은 크림을 1/1200의 나노 단위로 쪼개는 나노화 공법을 사용해 세포보다 작은 나노 사이즈의 입자로 크림을 만들어 피부에 직접 스며들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주름개선, 미백, 탄력 등 피부 개선 효과를 가진 120억개의 엑소좀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엑소 네오 크레마 앰플’은 기존 크림의 단점을 극복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브라질을 비롯해 유럽, 중동 등 다양한 국가로의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엑소 네오 크레마 앰플’은 오는 8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2"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3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4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5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 6경찰, 尹 구속영장 발부한 차은경 서부지법 부장판사 신변 보호
- 7수술대 오르는 은행권 '가산금리'…보험료·출연료 제외될 가능성
- 8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 위해 방미길 올라
- 9‘탄소세’ 카드 시동거는 트럼프 2기…국내 철강·자동차 산업 ‘위기이자 기회’ 전망
- 10현대차, 인도 맞춤형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콘셉트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