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테일즈, 나노 크림 앰플 ‘엑소 네오 크레마 앰플’ 출시
메디컬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가 크림의 흡수력을 높인 나노 크림 앰플 '엑소 네오 크레마 앰플'을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인테일즈는 주름 개선 및 항노화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효과가 입증되지 않으면 제품을 만들지 않는다'를 회사 이념으로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집중해 정부로부터 브랜드K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올해는 수출액 100만불을 돌파해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또한 지난 11월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홍콩에 참가해 각국 해외 바이어의 관심을 받았으며, 하반기에는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중국 왕홍 마케팅, 미국 아마존 입점 및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엑소 네오 크레마 앰플’은 크림을 1/1200의 나노 단위로 쪼개는 나노화 공법을 사용해 세포보다 작은 나노 사이즈의 입자로 크림을 만들어 피부에 직접 스며들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주름개선, 미백, 탄력 등 피부 개선 효과를 가진 120억개의 엑소좀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엑소 네오 크레마 앰플’은 기존 크림의 단점을 극복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브라질을 비롯해 유럽, 중동 등 다양한 국가로의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엑소 네오 크레마 앰플’은 오는 8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2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3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4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5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6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7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8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 9현대카드, 금융권 최초 AI 소프트웨어 수출
- 10건설현장 시공실태 및 산업재해 예방 집중 점검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