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디리얼티, 서브원·해밀로직스 메가허브센터 개설 자문 완료
경제·산업
입력 2023-12-07 09:27:04
수정 2023-12-07 09:27:04
정의준 기자
0개
아이엔디리얼티가 2023년 하반기 서브원과 해밀로직스의 메가허브센터의 개설 자문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자문을 수행한 청주 서브원 물류센터는 일신방직에서 개발한 센터로 디엠피건축사무소의 설계와 대상건설의 시공으로 서브원의 사업전략에 맞는 최적의 물류공간을 구현한 Massive급 물류인프라 시설이다. 아이엔디리얼티는 개발단계의 전반적인 프로젝트 관리와 마스터리스 관련 개설 자문을 수행했다.
또한 지난 11월 풀필먼트 전문 기업 해밀로직스의 이천허브 물류센터 개설 자문 업무를 수행, 기존 경기도 광주 물류센터 확장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이천지역 전국 배송센터 개설을 진행했다.
해밀로직스 이천 허브센터는 세계적인 물류인프라 기업인 켄달스퀘어가 이천시 부발읍 수정리에 개발한 자산으로 화주에 니즈에 맞는 최적의 물류 공간을 구현한 센터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메가허브센터의 개설을 통해서 서브원과 해밀로직스 양사 모두 국내 물류 운송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물류효율성을 재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엔디리얼티는 물류센터 개발 및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이번 서브원 및 해밀로직스 개설 자문까지 누적 임대차 자문 면적 20만평 이상을 달성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리테일, ‘세대교체’…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 2“노사갈등에 공장폐쇄까지”…철강업계 위기감 ‘고조’
- 3“수소 생태계 활성화”…현대차, 공동협력 확대
- 4삼성전자, 엔비디아 납품 ‘청신호’…“이재용 리더십 절실”
- 5신한은행, 주거위기청년 지원을 위한 상생공간 ‘청년, 공간’ 개소
- 6정연욱 의원, 지역주민 목소리 듣는 ‘주민공감데이(Day)’ 열어
- 7KB국민은행, 해양생태계 보호를 위한 바다숲 2호 조성
- 8기후환경원, ‘대한민국 탄소포럼 2024’ 개최…‘탄소중립이슈 대응’ 주제
- 9도요타 회장 "정의선 회장·현대차 축하"…한글 광고로 '응원'
- 10産銀, Next 100 포럼 세미나…첨단 전략 산업 육성 논의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