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전문 플랫폼 ‘나물인’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12-11 09:14:32
수정 2023-12-11 09:14:32
정의준 기자
0개

업소용 식자재 전문 플랫폼 ‘나물인’이 오픈했다고 밝혔다.
‘나물인’은 품질 좋은 다양한 나물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으로 원하는 품목을 원하는 날짜에 계약된 가격으로 꾸준히 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시스템을 도입해 식당 운영자들이 편리하게 고품질 식자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정기배송은 일반 배송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식당 운영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자영업자들이 보다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나물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게 하고 있다.
박주소 나물인 대표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이 식자재 구매와 관리에 고민하지 않고,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고 판매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나물인’을 오픈했다"며 "우리의 플랫폼을 통해 식당들이 더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브랜드스타즈, '2025 대표 한류 브랜드' 최종 선정
- 美 상무, 고려아연 美 제련소 건설 투자에 "미국의 큰 승리"
- 세븐일레븐, 日 인기 디저트 ‘생초코파이’ 출시
- 롯데마트슈〮퍼, 연말 모임 겨냥 ‘스트로베리 하이볼’ 출시
- 중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여성 취업 활성화 '앞장'
- GS25, ‘기원×에드워드리’ 한정판 위스키 출시
- CU, 연말 소멸 전 ‘여성 청소년 바우처’ 사용 편의성 확대
- SK, ‘희망2026나눔캠페인’ 성금 200억 원 기부
- 단꿈e, 론칭 10개월 만에 유료 회원 1만명 돌파
- TCL, 성수에 팝업스토어 ‘TCL QD-Mini LED Game House’ 오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가평군, 지역 유물 26점 기증받아 역사자료관 소장
- 2브랜드스타즈, '2025 대표 한류 브랜드' 최종 선정
- 3美 상무, 고려아연 美 제련소 건설 투자에 "미국의 큰 승리"
- 4세븐일레븐, 日 인기 디저트 ‘생초코파이’ 출시
- 5롯데마트슈〮퍼, 연말 모임 겨냥 ‘스트로베리 하이볼’ 출시
- 6중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여성 취업 활성화 '앞장'
- 7GS25, ‘기원×에드워드리’ 한정판 위스키 출시
- 8CU, 연말 소멸 전 ‘여성 청소년 바우처’ 사용 편의성 확대
- 9SK, ‘희망2026나눔캠페인’ 성금 200억 원 기부
- 10박형석 마스턴투자운용 대표 취임…“신뢰 회복·턴어라운드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