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코스닥 상장사 FSN의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비롯해 프로모션 부문 금상, 통합마케팅부문 은상을 추가로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2000년부터 개최되던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舊 온라인광고페스티벌)’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개편하여 2022년부터 개최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14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애드쿠아는 ▲티머니GO ‘이동이득 캠페인’으로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 ▲HL만도 ‘세상 자유로운 길을 열다 캠페인’으로 프로모션 부문 금상 ▲LG유플러스 ‘갤럭시 Z 플립5Z·폴드5 혜택킹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부문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티머니GO ‘이동이득 캠페인’은 티머니GO가 대중교통 이용자들의 필수 앱임을 인지시키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목표와, 이용자 확보를 위한 세일즈 목표를 모두 달성한 캠페인이다.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수상한 HL만도 ‘세상 자유로운 길을 열다 캠페인’은 글로벌 모빌리티 전문 B2B 기업인 HL만도의 기술력을 누구나 쉽게 인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전개한 캠페인이다. 숏폼 콘텐츠를 활용해 미래의 모빌리티 기술을 2030 타깃의 일상 속 에피소드로 풀어내 유쾌하게 전달했다.
통합마케팅 부문 은상을 수상한 LG유플러스 ‘갤럭시 Z 플립5·Z폴드5 혜택킹 캠페인’은 2030 타깃에 친숙한 패스트푸드 매장을 컨셉으로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단말기의 특성과 어울리는 유플러스 혜택을 하나의 버거 세트처럼 구성하여 유플러스의 혜택을 직관적이고 알기 쉽게 전달하며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정건영 애드쿠아 대표는 "각기 다른 부문에서 수상했지만 본질적으로 애드쿠아의 통합마케팅 역량이 중심에 있어 가능했던 결과"라며 “특히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은 브랜딩과 퍼포먼스의 시너지를 보여준 성공 캠페인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 대표체제 출범
- 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 NH농협은행, 서울대서 '농심천심운동 이해하기' 토론회 실시
- 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 SC제일은행,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 센터 개설
- 민병덕 민주당 의원 "김병주 MBK 회장, 무책임 넘어 국민 조롱"
- 이수그룹-류현진재단, 전국 초·중·고 야구부에 훈련용품 지원
- 한국피아이엠 "휴머노이드 로봇 손 소재 상용화 논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분양가 상한제에 쏠리는 관심…‘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 주목
- 2현대백화점, '서부내륙권 미식 팝업스토어' 공개
- 3에스원, 신임 대표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 4스타필드 코엑스몰, ‘2025 저속노화 마을 대잔치’ 진행
- 5넥슨, ‘마비노기’ 2025 겨울 쇼케이스 개최
- 6미엔느, 2025 서울 카페쇼 참가사 대상 '카페 장비 단기 렌탈' 지원
- 7대우건설, 의정부 ‘탑석 푸르지오 파크7’ 분양 중
- 8영남이공대, 대구경북창업보육협의회 네트워킹 데이서 ‘3관왕’ 쾌거
- 9(재)iM뱅크장학문화재단, ‘2025년 경상북도 다둥이 장학금 전달식’ 개최
- 10영남대, ‘2025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연구자’ 국내 TOP5 올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