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코스닥 상장사 FSN의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비롯해 프로모션 부문 금상, 통합마케팅부문 은상을 추가로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2000년부터 개최되던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舊 온라인광고페스티벌)’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개편하여 2022년부터 개최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14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애드쿠아는 ▲티머니GO ‘이동이득 캠페인’으로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 ▲HL만도 ‘세상 자유로운 길을 열다 캠페인’으로 프로모션 부문 금상 ▲LG유플러스 ‘갤럭시 Z 플립5Z·폴드5 혜택킹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부문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티머니GO ‘이동이득 캠페인’은 티머니GO가 대중교통 이용자들의 필수 앱임을 인지시키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목표와, 이용자 확보를 위한 세일즈 목표를 모두 달성한 캠페인이다.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수상한 HL만도 ‘세상 자유로운 길을 열다 캠페인’은 글로벌 모빌리티 전문 B2B 기업인 HL만도의 기술력을 누구나 쉽게 인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전개한 캠페인이다. 숏폼 콘텐츠를 활용해 미래의 모빌리티 기술을 2030 타깃의 일상 속 에피소드로 풀어내 유쾌하게 전달했다.
통합마케팅 부문 은상을 수상한 LG유플러스 ‘갤럭시 Z 플립5·Z폴드5 혜택킹 캠페인’은 2030 타깃에 친숙한 패스트푸드 매장을 컨셉으로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단말기의 특성과 어울리는 유플러스 혜택을 하나의 버거 세트처럼 구성하여 유플러스의 혜택을 직관적이고 알기 쉽게 전달하며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정건영 애드쿠아 대표는 "각기 다른 부문에서 수상했지만 본질적으로 애드쿠아의 통합마케팅 역량이 중심에 있어 가능했던 결과"라며 “특히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은 브랜딩과 퍼포먼스의 시너지를 보여준 성공 캠페인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생명, 3분기 DC·IRP 원리금보장형·비보장형 수익률 1위
- NH투자증권, ‘부동산트렌드 2026’ 부동산 특강 진행
- BNK금융, 3분기 누적 순익 7700억원…전년比 9.2%↑
- LG이노텍, 3분기 호실적에 점유율 우려 줄어…목표가↑-NH
- 제이케이시냅스, 1년만에 또 감자…"CB 물량 쏟아질라"
- 국감서 불거진 차기 회장 선임 절차 논란…BNK "금감원 모범관행이 기준”
- KB금융, 3분기 만에 '5조 클럽' 입성…'리딩뱅크'도 탈환 성공
- 오경석 두나무 대표 "블록체인 혁명, 한국의 기회"
- 생산적 금융 본격화하나…금융권, 조직개편 박차
- 협상 타결에 증시도 '미소'…수혜업종 동반 급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제5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2계명문화대, RISE 사업 일환으로 청년 창업 역량 강화 및 지역 창업생태계 활성화 도모
- 3쿠팡,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소상공인 성장 사례 소개
- 4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 5부산교육연수원, 초등 교감·교사 미래교육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6경상원, '소공인 박람회'로 경제 활성화나서
- 7인천교통공사, PM 배터리 화재 대응 ‘실전형 합동훈련’
- 8인천시의회 정해권의장, 의용소방대원 대응 능력 격려
- 9부천시, 루미나래 시민 체험의 장으로 선보여
- 10인천시, 시민 참여형 장터로 농가 판로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