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메이트·유럽 디지털 에이전시 ‘WEEWOO’ 맞손…“글로벌 고객사 확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금호전기 계열 글로벌 IT 벤처 브릭메이트는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사를 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 WEEWOO(이하 ‘위우’)와 글로벌 고객사 대상 제품 최적화를 위한 기술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릭메이트는 위우와 협력해 글로벌 앱 마켓에서 최상급 랭킹 글로벌 모바일 서비스들의 iOS, 안드로이드, 유니티 앱 및 게임 업데이트, 앱스토어 에셋 및 CRO (전환율 최적화) 테스트 그래픽 디자인, iOS 및 안드로이드 상호간 코드 어뎁테이션 등의 기술지원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온디맨드로 투입돼 SDK 연동, 아이언소스(IronSource) 미디에이션, 파이어베이스 기반 작업들을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위우 등 글로벌 기업들이 자사에 먼저 제안이 이어지고 있고 파트너쉽 베이스가 자연스럽게 넓어져 앞으로 기대가 크다”며 “이번 위우와의 협력도 글로벌 고객사 확대에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우는 약 200여개의 모바일 앱 및 게임 마케팅과 운영을 담당하면서 연간 3억 건 이상의 다운로드, 북미, 남미, 유럽 및 아시아 등 전세계 연간 7천만 MAU(월간활성유저) 확보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브릭메이트는 국내과 해외 시장에서 180여명의 내부 개발자들과 5,000여명 글로벌 파트너, 35,000여명의 국내 파트너 개발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외 실력파 개발자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은행, 신한갤러리 두 번째 기획전 '먼지를 걷는 자들' 개최
- 우리금융그룹 ABL생명,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오브젠, 3분기 누적 매출 178억…전년비 67%↑
- 게이밍기어 전문 기업 '앱코', 3Q 영업익 전년比 43% 증가
- 대신증권 "연금·IRP 순입금하고 지원금 받아가세요"
- 키움증권, 적립식 투자 ‘주식 더 모으기’ 이용자 30만명 돌파
-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 종로구 호텔 개발 착수…숙박·거주 복합 모델
-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베스트 핏’ 출시
- 현대카드, DB손해보험 제휴카드 출시
- 토스페이먼츠-에스티엘, 구매전용카드 결제 시스템 업무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테슬라, 감독형 완전자율주행 韓 도입 예고…“적용 가능 차량은”
- 2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대한민국 관광도로 공모 선정… 폐광지역 관광활성화 기대
- 32025년 이대뇌혈관병원 심포지엄 성료
- 4에이치엠넥스, 반도체 호조에 3분기 영업익 672% ‘급증’
- 5강원경찰청, 수능 후 청소년 선도 활동 강화 기간 운영
- 6남양주시, 겨울철 설해 대비…모래주머니 2천 포 마련
- 7뇌심부자극술, 인지기능 저하 없이 발작 70% 감소
- 8HMM, 3분기 영업익 2968억원… 전년比 80%↓
- 9오파스넷, 3분기 매출 428억 원…누적 1453억 원 달성
- 10부천 원미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분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