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싱어게인3 TOP7’ 콜라보레이션 광고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01-22 15:22:13
수정 2024-01-22 15:22:13
정의준 기자
0개

프랭크에프앤비의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가 ‘싱어게인3’ TOP7 소수빈, 홍이삭, 이젤, 추승엽, 리진, 강성희, 신해솔과 함께하는 콜라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싱어게인3’는 지난 18일 TOP7 최종결승전을 진행했다. 결승전에 앞서 프랭크버거는 TOP 7과 협업을 통해 인기 신메뉴 ‘더블비프치즈버거’의 특징인 순쇠고기 패티와 치즈의 조화로움을 ‘싱어게인 잇어게인’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TOP7 참가자들의 케미가 터지는 광고를 제작했다.
특히 본방에서 볼 수 없었던 TOP7의 ‘더블비프치즈버거’ 같은 풍성한 화음의 광고는 결승전 당일부터 온에어되어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프랭크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싱어게인3’ 팬덤을 타킷으로 브랜드와의 친밀감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했다”며 “2024년 수제버거 No.1 브랜드로서 성장의 한 해로 삼은 만큼 싱어게인 제작 취지인 숨겨진 아티스트들의 성장과 뜻을 같이해 이번 광고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다양한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수제버거 No.1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대병원 박도중 교수, 대한외과학회 차기 이사장 선출
- 2025년 이대뇌혈관병원 심포지엄 성료
- 뇌심부자극술, 인지기능 저하 없이 발작 70% 감소
- 추나요법 건강보험 6년…"근골격계 통증 치료에 일관된 선호도 확인"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지 위에 시간을 새기고 빛을 입히다
- 2中 수출 규제로 이트륨 가격 폭등…첨단 산업 전방위 '비상'
- 3천안 이랜드 물류센터 화재…대응 2단계 발령, 헬기 8대 투입
- 4순창군의회, "농어촌 기본소득 국비 40%는 부족"
- 5남원시, 혹한 대비 '대설·한파 대책기간' 운영
- 6한미 협상 후폭풍…민주 ‘성과론’ vs 국힘 ‘검증론’ 충돌
- 7"日, 고물가 대응 위해 180조원대 투입…추경 130조원 전망"
- 8김영훈 노동장관 “울산화력 사고 구조적 원인 규명…엄정 수사”
- 9조태용 전 원장, 구속 타당성 다툰다…16일 구속적부심
- 10中, 자국민에 일본 방문 경고…‘대만 유사시’ 발언 후 파장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