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싱어게인3 TOP7’ 콜라보레이션 광고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01-22 15:22:13
수정 2024-01-22 15:22:13
정의준 기자
0개

프랭크에프앤비의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가 ‘싱어게인3’ TOP7 소수빈, 홍이삭, 이젤, 추승엽, 리진, 강성희, 신해솔과 함께하는 콜라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싱어게인3’는 지난 18일 TOP7 최종결승전을 진행했다. 결승전에 앞서 프랭크버거는 TOP 7과 협업을 통해 인기 신메뉴 ‘더블비프치즈버거’의 특징인 순쇠고기 패티와 치즈의 조화로움을 ‘싱어게인 잇어게인’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TOP7 참가자들의 케미가 터지는 광고를 제작했다.
특히 본방에서 볼 수 없었던 TOP7의 ‘더블비프치즈버거’ 같은 풍성한 화음의 광고는 결승전 당일부터 온에어되어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프랭크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싱어게인3’ 팬덤을 타킷으로 브랜드와의 친밀감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했다”며 “2024년 수제버거 No.1 브랜드로서 성장의 한 해로 삼은 만큼 싱어게인 제작 취지인 숨겨진 아티스트들의 성장과 뜻을 같이해 이번 광고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다양한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수제버거 No.1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