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볼 브랜드 세인트나인, 2024년 신규 ‘TV CF’ 공개
골프공의 명가 넥센 세인트나인이 2024년 새해를 맞아 신규 TV CF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새해 신규 TV CF는 두 가지 버전으로 감각적으로 표현한 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휘파람 소리만 들어도 세인트나인을 연상할 수 있도록 하는 중독성 강한 BGM으로 시각과 청각을 모두 만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먼저 ‘보드편’에서는 MZ세대들에게 대중화된 스케이트보드를 탄 젊은 골퍼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려냈다. 골프 백을 뒤에 메고 내리막길 경사에서도 균형 잡힌 자세로 부드러운 라이딩 실력을 선보이는 장면은 ‘쉽고 정확하게 퍼팅 컨트롤이 가능한’ 세인트나인 골프공을 연상케 한다. 특히 코너를 부드럽게 도는 장면은 그린 위에서 곡선을 그리며 홀컵으로 빨려 들어가는 세인트나인 골프공의 모습과 연결되며 멋진 조화를 보여줬다.
또한 끝이 보이지 않는 넓은 초원에서 어드레스를 한 후 타깃을 바라보는 남자를 표현한 ‘초원편’에서는 복잡한 일상을 벗어나 여유로운 곳에서 샷을 하고 싶은 골퍼로서의 자유로운 로망을 담아냈다.
특히 세인트나인은 신규 TV CF 공개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새로운 TV CF 시청 후 빈칸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는 ‘퀴즈 이벤트’와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게임 중 나오는 TV CF와 이글 이벤트 광고를 촬영한 후 개인 SNS에 인증하는 ‘세인트나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TV CF 속 제품인 세인트나인의 프리미엄 골프공 ‘ES Series’와 모자, 파우치 등 푸짐한 골프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나인 공식 홈페이지와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