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스페인 명품 ‘로에베’ 향수 매장 국내 첫 오픈
스페인 명품 브랜드 로에베의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 매장 국내 첫 입점
핸드워시·바디로션 등의 바디케어 제품도 함께 판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 스페인 명품 브랜드 로에베의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 매장이 국내 최초로 들어선다고 5일 밝혔다.
로에베 퍼퓸은 170여 년 전통의 스페인 브랜드 로에베가 1972년 향수를 처음 출시하면서 시작된 향수 브랜드다. 자연친화적인 콘셉트로 자연에서 영감 받은 색상과 향기, 감정 등을 향수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무로 만든 향수 뚜껑과 자연의 색을 형상화한 향수병, 유명 작가의 작품을 담은 향수 패키지로도 유명하다.
특히, 19세기 작가 ‘카를 블로스펠트’가 자연을 주제로 작업한 작품이 각각의 향수 패키지에 담겨 있어 향수 컬렉터들에게 인기다. 주요 제품으로는 로에베 퍼퓸의 대표 제품 001 시리즈와 아이레 수틸레사, 에센시아, 센티드 아이비 캔들 등이 있다. 가격은 10만~20만원대다.
이외에도 핸드워시·바디로션 등의 바디케어 제품을 비롯해 향초·디퓨저 등 방향 제품과 로에베의 장인 정신이 발휘된 가죽 캔들 커버 등 홈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한다.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로에베 롤리팝'을 12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향수 샘플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어나더레이어,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 론칭
- 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해 ‘골든 카츠 버거’ 2종 출시
- 제주항공 "비즈 라이트 10명 중 4명은 가족여행"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중랑아트센터 ‘뉴-미디어의 재해-석’ 개막 토크쇼 참여
- "소설가 오유권을 기억한다"…나주 문화재단, 포럼·전시·문학투어 진행
- 엔카닷컴, AI 챗봇 도입 3개월 만에 일평균 이용자 수 8배 성장
- 홈플러스, 가을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 시작
- LG전자, KT와 ‘양자 인터넷 통신’ 공동 연구개발
- 위드윈인베스트먼트, 파인트리테라퓨틱스 B라운드(Pre-IPO) 투자 완료
- 쿠팡 CLS, 경남도지사 표창 수상…AI물류투자로 일자리 창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어나더레이어,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 론칭
- 2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해 ‘골든 카츠 버거’ 2종 출시
- 3제주항공 "비즈 라이트 10명 중 4명은 가족여행"
- 4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중랑아트센터 ‘뉴-미디어의 재해-석’ 개막 토크쇼 참여
- 5"소설가 오유권을 기억한다"…나주 문화재단, 포럼·전시·문학투어 진행
- 6엔카닷컴, AI 챗봇 도입 3개월 만에 일평균 이용자 수 8배 성장
- 7홈플러스, 가을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 시작
- 8부산항만공사, 직장 내 괴롭힘·성희롱 사전 차단에 ‘팔 걷어’
- 9영남이공대, 재학생 맞춤형 ‘스타트업 우수사례 공유회’ 개최
- 10영남대-영천시, 지역 혁신성장·미래 인재양성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