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커피앳웍스, 봄맞이 '그린 컬러 플랫화이트'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2-13 11:08:20
수정 2024-02-13 11:08:20
안자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봄 시즌을 맞아 플랫화이트 2종을 14일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그린 프롬 스프링, 플랫화이트(Green From Spring, Flat White)’를 주제로 봄을 연상시키는 그린 컬러의 원료인 말차, 피스타치오를 커피앳웍스 시즌 인기 음료인 ‘플랫화이트’에 조합해 색다른 모습으로 재해석했다.
신제품은 피스타치오와 에스프레소 샷, 바닐라빈 시럽이 들어간 ‘피스타치오 바닐라 플랫화이트’와 말차라떼와 에스프레소 샷, 바닐라빈 시럽으로 완성한 ‘말차 바닐라 플랫화이트’ 등이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9일까지 해피오더앱으로 픽업 주문으로 봄 시즌음료 구매 시 1,000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다양한 음료로 큰 사랑을 받은 커피앳웍스가 이번에는 대표 시즌 음료인 플랫화이트를 활용해 봄 시즌에 즐기기 좋은 커피를 출시했다”며 “커피앳웍스의 신제품과 함께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차백신연구소, 2025 바이오 USA서 백신 기술력 알려
- 동국제약 ‘인사돌’, 2025 국가산업대상 잇몸약 부문 대상 수상
- 풍림푸드, ‘굿모닝 풍림’ 캠페인 진행
- 일동제약그룹 새로엠에스, 비대면 진료 키오스크 ‘새로닥터’ 선보여
- 우듬지팜, 김호연 회장 신규 대표이사 선임
- 머크 라이프사이언스, ‘2025 유망 바이오 스타트업 발굴 공모전’ 개최
- 삼진제약, 글로벌 시장서 차세대 ADC 신약 파이프라인 공개
- 기아, 5월 26만 9148대 판매…전년 대비 1.7% 증가
- GM 한국사업장, 5월 5만29대 판매…작년 12월 이후 첫 5만대 이상 판매
- 현대차, 5월 판매량 35만1174대…전년비 1.7%↓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정호式 '원 메리츠' 통했나…4대 지주 앞지른 밸류업 성적
- 2인천시, 암생존자 통합지지 민·관 손잡다
- 3이현재 하남시장, “투표소 끝까지 챙긴다”
- 4남원시, 제3회 디지털리더스클럽 부트캠프 모집…오는 20일까지
- 5차백신연구소, 2025 바이오 USA서 백신 기술력 알려
- 6동국제약 ‘인사돌’, 2025 국가산업대상 잇몸약 부문 대상 수상
- 7부천세종병원, 최소침습 관상동맥우회술 200례 달성… 국내 첫 기록
- 8해남군의회, 11일 제344회 제1차 정례회 개회
- 9갑상선암, 불필요한 '고용량 방사성 요오드' 치료 줄인다
- 10장흥군, 제30회 바다의 날 행사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