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커피앳웍스, 봄맞이 '그린 컬러 플랫화이트'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2-13 11:08:20
수정 2024-02-13 11:08:20
안자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봄 시즌을 맞아 플랫화이트 2종을 14일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그린 프롬 스프링, 플랫화이트(Green From Spring, Flat White)’를 주제로 봄을 연상시키는 그린 컬러의 원료인 말차, 피스타치오를 커피앳웍스 시즌 인기 음료인 ‘플랫화이트’에 조합해 색다른 모습으로 재해석했다.
신제품은 피스타치오와 에스프레소 샷, 바닐라빈 시럽이 들어간 ‘피스타치오 바닐라 플랫화이트’와 말차라떼와 에스프레소 샷, 바닐라빈 시럽으로 완성한 ‘말차 바닐라 플랫화이트’ 등이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9일까지 해피오더앱으로 픽업 주문으로 봄 시즌음료 구매 시 1,000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다양한 음료로 큰 사랑을 받은 커피앳웍스가 이번에는 대표 시즌 음료인 플랫화이트를 활용해 봄 시즌에 즐기기 좋은 커피를 출시했다”며 “커피앳웍스의 신제품과 함께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청암상 시상식 개최…“과학부문 첫 여성 수상자 탄생”
- 삼성물산, 에스토니아 SMR 사업 협력…"유럽 원전시장 공략"
-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 “창업주 뜻 이어 글로벌 빅파마로 도약”
- 美 백악관 "2일 트럼프 대통령 상호관세 발표…즉시 발효"
- 中企 2곳 중 1곳 “중국 이커머스 활용 또는 활용 예정”
- 벤츠 코리아,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AET’ 18기 참가자 모집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산불 피해 대피한 소똥구리마 돌본다
- 오뚜기, '오뚜기함태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한화·코오롱·대한상의 맞손…‘미래세대 친환경 교육’ 앞장선다
- 쌍용건설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