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조인성
경제·산업
입력 2024-02-13 15:00:04
수정 2024-02-13 15:00:04
안자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K2는 배우 조인성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다양한 역할에 도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조인성의 매력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 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는 K2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조인성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부터 편안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익스트림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신선철 K2 마케팅팀 이사는 “다양한 캐릭터에 꾸준하게 도전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조인성의 매력이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하여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카리스마와 편안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조인성과 K2가 만들어나갈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조인성은 봄여름(SS)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 모델 배우 수지와 함께 K2의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공항공사, 항공보안문화 확산 위한 ‘항공보안주간’ 행사 개최
- 제너럴 모터스,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실시
- 신세계프라퍼티, ESG 성과 집약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금호타이어, 전북현대에 ‘타이어 정보 관리 솔루션’ 제공
- 세븐일레븐, 거창 양파 판매로 지역 농가 상생 박차
- KT, ‘K 데이터 얼라이언스’ 결성…"국가대표 데이터 산학연 협의체"
- 효성중공업, 건물 수명 높이는 '콘크리트 내구성 강화 기술' 개발
-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에 떴다
- KT, 그룹사 간 미디어 플랫폼 기술 협력 확대
- 티웨이항공, 동남아·유럽 등 동계 항공편 스케줄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교육청, 국제적 수준 청렴 경영체제 인증 획득..."반부패 시스템 강화할 것"
- 2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3한국공항공사, 항공보안문화 확산 위한 ‘항공보안주간’ 행사 개최
- 4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5제너럴 모터스,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실시
- 6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7아르피나, 유니세프와 ‘생명 살리는 아우인형 만들기 콘테스트’ 개최
- 8신세계프라퍼티, ESG 성과 집약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9노인성 난청, 노화 탓만은 아냐… 청력 유전자 변이 기전 첫 규명
- 10‘2025 수성구-독일 카를스루에 로보틱스컵 교류대회 예·본선 대회’ 성황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