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조인성
경제·산업
입력 2024-02-13 15:00:04
수정 2024-02-13 15:00:04
안자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K2는 배우 조인성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다양한 역할에 도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조인성의 매력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 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는 K2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조인성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부터 편안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익스트림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신선철 K2 마케팅팀 이사는 “다양한 캐릭터에 꾸준하게 도전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조인성의 매력이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하여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카리스마와 편안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조인성과 K2가 만들어나갈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조인성은 봄여름(SS)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 모델 배우 수지와 함께 K2의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이앤씨, 전주서 '더샵 라비온드' 분양 예정
-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 새 단장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리뉴얼 오픈
-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팝업스토어 인기
- “B2B 사업 확대” 풀무원, 파스타 ‘바릴라’ 릴레이 협업
- 더본코리아, ‘더본몰’ 리뉴얼 오픈…“온라인 유통사업 강화”
- 아시아나항공, ‘인천-프라하’ 신규취항...“동유럽 취초 정기편 운항”
- LH, 올해 신축 매입임대 5만 호 이상 매입 추진
- 29CM, 신년 다이어리·캘린더·노트 등 매출 증가
- 대기업 63% "환율 1,300원대 사업계획…환율 대책 시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