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조인성
경제·산업
입력 2024-02-13 15:00:04
수정 2024-02-13 15:00:04
안자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K2는 배우 조인성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다양한 역할에 도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조인성의 매력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 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는 K2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조인성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부터 편안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익스트림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신선철 K2 마케팅팀 이사는 “다양한 캐릭터에 꾸준하게 도전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조인성의 매력이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하여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카리스마와 편안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조인성과 K2가 만들어나갈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조인성은 봄여름(SS)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 모델 배우 수지와 함께 K2의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美 정부, 고려아연 등 핵심 광물 기업들에 투자 시 '지분 인수' 요구하는 까닭
- 에어프레미아, 올해 상반기 국제선 운항 신뢰성 최저점
- 11월 車수출 13.7%↑…올해 연간 710억달러 넘겨 사상최고 전망
- 농식품 바우처, 내년부터 연중 지원…대상도 확대
- 'SNS검증' 美비자심사 지연에…빅테크, 또 직원 출국자제 권고
- 고려아연 美제련소 유증 가처분 판단 코앞…경영권 분쟁 '분수령'
- 고점 찍고 재료 소화한 국고채 향방 주목…외인 선물 '팔자'
- '중독유발 비판' 챗GPT, 아동보호 기능 이어 '친절함 정도' 도입
- "생산력이 경쟁력"…삼성전자·SK하이닉스 메모리 증산 '박차'
- HD현대중공업, 페루에 특화한 차세대 잠수함 공동 개발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슈페리어 패밀리룸 늘린다 “가족 여행객 공략”
- 2영천시, 서부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발표회' 개최
- 3영천시, 노후주거지 정비 통해 지역 활력 회복 나선다
- 4포항시, 전통시장 경쟁력 높인다! '전통시장 상인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5‘로봇·드론부터 AI 작곡까지’…포항시, AI 교육 박람회 ‘성료’
- 6포항시, “포항 소식 궁금할 땐 열린포항”…시민 만족도 94.7% ‘만족’
- 7포항시, 보행신호등 적색 잔여시간표시기 도입…무단횡단 막고 보행 안전 높인다
- 8경주시, ‘2040 도시기본계획 시민참여단’ 도시 미래상 전달식 개최
- 9경주시, 국비 4억5천만 원 확보…원두숲 일원 생태복원 본격 추진
- 10경주시, 통일신라 북궁 추정지 전랑지 도심 역사공간으로 되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