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메이 디셈버' 이동진의 언택트톡 상영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CGV가 ‘이동진의 언택트톡’ 18번째 작품으로 토드 헤인즈 감독의 ‘메이 디셈버'를 선정하고, 오는 9일 상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의 ‘아네트’를 시작으로 쥐스틴 트리에 감독의 ‘추락의 해부’까지 총 17편의 작품으로 관객들과 만났다.
오는 13일 개봉하는 ‘메이 디셈버’는 ‘캐롤’ 등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드 헤인즈 감독의 10번째 장편 영화다. 배우 줄리언 무어, 나탈리 포트만, 찰스 멜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이 디셈버’는 CGV 아트하우스 ‘2024 아카데미 기획전’을 통해 프리미어 상영돼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는 충격적인 로맨스로 신문 1면을 장식했던 그레이시(줄리안 무어)와 영화에서 그를 연기하게 된 야심 넘치는 배우 엘리자베스(나탈리 포트만) 두 사람이 나누는 매혹적인 진실과 거짓, 비밀을 담았다.
‘메이 디셈버’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이 약 75분간 이어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본편의 러닝타임은 117분이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모두가 똑같이 대할 것 같은 충격적인 소재를 택하고도 토드 헤인즈와 세 배우는 이렇게나 깊고 입체적으로.”라는 한줄평으로 ‘메이 디셈버’를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광진 CGV 콘텐츠편성팀장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각본상 후보에 오른 ‘메이 디셈버’를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통해 선보인다”며 “이동진 평론가의 해설과 함께 감독의 정교한 연출, 배우들의 깊은 감정 연기를 되새기는 흥미로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5-14(수) 00:00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혼다코리아, 피렐리와 모터사이클 전용 타이어 공급 MOU
- 2영암군, 농특산물 광주 직거래 매장 '큰 호응' 속에 마무리
- 3전남도, 폭염 대비 온열질환 응급실감시체계 본격 가동
- 4전남농기원, 기후위기대응 등 국가연구개발공모 140억 확보
- 5스탠드오일, 도쿄 ‘BEAUTY&YOUTH’ 팝업스토어 성료
- 6이투스247학원, ‘2026 반수성공반’ 개강…맞춤형 학습 로드맵 제공
- 7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8NH농협카드, 베트남 현지 프로모션 강화
- 9신한카드, 하나투어와 함께 ‘스킵젠 투어’ 기획전 진행
- 10롯데카드, 서울시와 ‘넥스트로컬’ 청년 창업 지원 협약 체결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10:00실전매매의 정수
생방송 최민호 PD 조민재 MC
- 11:00주식 잔소리 시즌3
생방송 박솔아 PD 이채은 MC
- 12:00주챔 콜콜콜
생방송 신민정 PD MC
- 13:00주식 성공백서
생방송 박솔아 PD 고유림 MC
- 14:00마켓 쇼쇼쇼 1부
생방송 김호빈 PD 이지영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