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서장훈 기용 광고 공개… "A2단백우유와 함께라면 고민해결"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서장훈과 함께한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디지털 신규 광고를 4일 공개했다.
연세유업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A2단백우유)’ 신규 광고를 연세대 출신 방송인 서장훈과 함께했다. 이번 광고는 서장훈이 출연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선보였던 고민 해결 상담 콘셉트로 기획됐다. 광고 영상에는 돌 지난 아이에게 어떤 우유를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아이 엄마와 우유만 마시면 속이 불편한 여학생이 상담한다. 이에 서장훈이 A2단백우유를 골라주며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총 5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인 영상인 ‘아이 엄마편’은 연세우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광고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 외 4편의 영상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2단백우유는 A2단백질 유전자를 가진 젖소를 선별하고 분리 집유해 얻은 우유로 가열 처리 외 별도의 추가 공정 없이 A2단백원유 100%를 담아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모유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A2단백질을 담아 우유 섭취 후 소화 불편감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왔다. 최근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A2단백우유’ 냉장 제품이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을 수상하며 국내 A2우유 최초로 품질과 맛 모두 입증했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A2단백우유의 우수한 품질을 전달하고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국민 우유로 발돋움하길 기대한다”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서장훈과 함께 A2단백우유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연세유업과 서장훈의 인연은 1996년 연세대 농구부 시절 연세우유 모델로 활동했던 것을 시작으로, 3번째 만남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